728x90
반응형

목이 말라서 GS25 편의점에 음료수를 사먹으러 갔어요. 무엇이 있나 찬찬히 보다가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가 보였어요.


"이거 1+1 행사한다!"


GS25에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캔은 1200원인데, 3월 31일까지 1+1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캔음료야 하나 마시고 하나는 가방에 넣고 집으로 들고 가서 나중에 목마를 때 마시면 되기 때문에 1+1 행사가 참 유용해요. 그래서 마셔본 적이 없기도 하고 행사중이기도 해서 구입했어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Minute Maid sparkling 청포도


앞면에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라고 적혀 있고, 뒷면에는 'Minute Maid sparkling 청포도'라고 적혀 있어요. 그림은 둘 다 똑같은 청포도 그림.


미닛메이드 청포도 345ml 캔


캔 하단을 보면 간단한 정보가 적혀 있어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캔 용량은 345 ml 이고, 칼로리는 128 kcal 이에요. 그리고 청포도 과즙을 10% 함유하고 있대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성분표


깡통 측면에는 성분표가 있어요.



이 제품의 재료로는 정제수, 백설탕, 청포도 농축과즙, 구연산, 머스캣향 및 포도향 합성향료, 비타민C 등이래요.


제조원은 오케이에프(주) 이고, 판매원은 코카콜라 음료래요.


이 제품은 우유, 메밀, 땅콩, 밀, 복숭아, 토마토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다고 하며, 제품 파손 우려가 있기 때문에 차내 등 고온의 밀폐공간에 이 캔을 두지 말래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영양성분


영양성분을 보면 이 캔 하나가 128 kcal 이고, 나트륨 11mg 이 들어가 있대요.


캔 재질은 알미늄 캔이에요.


청포도향이 잘 났어요. 청포도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묽게 희석시킨 청포도 즙에 탄산을 섞은 맛이었어요. 맛 자체는 꽤 자연스러운 맛이었어요.


그런데 맛에서 오렌지 주스 맛 비슷한 맛이 느껴졌어요.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그런 향을 느낄 수 있었어요. 오렌지 관련된 재료는 하나도 없는 거 같은데 그런 향이 나서 조금 신기했어요. 처음에는 '이거 진짜 청포도맛이다'라고 좋아하며 마셨는데, 어느 순간 오렌지 주스 비슷한 향이 느껴져서 고개를 살짝 갸웃거리며 마셨어요. 그래도 이 향이 그렇게 신경쓰이거나 거슬리지는 않았기 때문에 끝까지 청포도맛 음료를 마신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었어요.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청포도 과즙맛을 가진 탄산음료라 맛이 괜찮았어요. 행사 중에는 GS25 편의점에서 1개에 600원 꼴이니 가격도 매우 착했구요.

반응형

Posted by 좀좀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