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편의점

GS25 편의점 삼각김밥 - 제육볶음 주먹밥

좀좀이 2017. 2. 23. 08:00
728x90

이번에 먹어본 삼각김밥은 GS25에서 나온 제육볶음 주먹밥 삼각김밥이에요. 예전에는 삼각김밥이 일률적으로 같은 가격이었는데, 이제는 900원짜리 삼각김밥도 있고 1000원짜리 삼각김밥도 있어요.


GS25 편의점 삼각김밥 - 제육볶음 주먹밥



GS25 제육볶음 주먹밥 삼각김밥 성분을 보면 국산 쌀 42.76%, 돈전지 16.06%이고, 흑후추분말, 국산 양파, 마늘 등이 들어갔어요. 이것은 무슬림들이 못 먹는 음식이에요. 돼지고기 들어갔으면 일단 무슬림들이 못 먹는다고 생각하면 되요.


조리법은 전자렌지에 20초 돌리라고 되어 있었어요. 그러나 저는 역시나 이 삼각김밥을 전자렌지에 돌려먹을 의향이 전혀 없었어요. 삼각김밥은 굳이 전자렌지에 돌리지 않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죠.


즉섭섭취식품으로 중량은 109g, 칼로리는 190 kcal 이에요.


편의점 제육볶음 삼각김밥



뒷면을 보면 '이 제품은 난류, 우유, 메밀, 땅콩, 고등어, 게, 토마토, 닭고기, 호두, 쇠고기, 복숭아, 이황산류, 오징어, 조개류 (굴, 전복, 홍합 포함) 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라고 적혀 있어요. 이 삼각김밥의 보관 방법은 냉장보관이에요. 그리고 구입후 즉시 먹으라는 문구가 인쇄되어 있어요.


GS25 편의점 제육볶음 주먹밥 삼각김밥



김을 잘 들추어보았어요. 이렇게 길다란 파 비슷한 야채 쪼가리가 보였어요. 이것은 밥까지 전부 빨간색이었어요. 고추장으로 비빈 밥에 돼지고기 고추장 제육볶음이 들어간 삼각김밥이었어요. 김을 들추고 모습을 확인하니 김을 들추어보지 말 걸 하는 생각이 살짝 들었어요. 저 야채가 맛을 내기는 하는데, 이렇게 김을 들추어 보았을 때 비주얼이 이런 꼴일 줄은 몰랐거든요. 물론 삼각김밥 먹을 때 이렇게 김을 들추어보는 사람이 많지는 않겠죠. 김을 들추어보았을 때의 비주얼을 생각해 저 야채 쪼가리를 빼는 것보다 지금처럼 얌전히 들어 있는 것이 훨씬 나아요.


이것은 전반적으로 매콤하고 달았어요. 안에 고추장 양념을 한 제육볶음이 들어 있었어요. 이 제육볶음은 단맛이 느껴졌고, 편의점 도시락에 들어가는 제육볶음 비슷한 맛이었어요. 제육볶음 자체는 그렇게 인상적인 맛이 아니었어요. 아주 익숙한 맛이었거든요. 전자렌지에 돌리지 않고 먹은 이 삼각김밥 속 제육볶음의 맛은 전날 먹다가 냉장고에 넣어둔 제육볶음을 집어먹는 맛이었어요. 이러면 어떤 맛인지 대충 감이 오실 거에요.


가볍게 간식으로 한 개 먹기에는 괜찮았어요. 맛이 강한 편이라 한 개 먹으면 충분했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