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밀크티

중국 통일기업 녹차 밀크티 統一企業 统一阿萨姆 煎茶奶绿

좀좀이 2016. 11. 30. 07:30
728x90

중국 여행 중 가장 즐거웠던 것은 밀크티를 원없이 마실 수 있었다는 것이었어요. 보통은 홍차 밀크티를 마셨는데, 딱 한 번 녹차 밀크티를 마신 적이 있어요.


統一企業 统一阿萨姆 煎茶奶绿


바로 이것이 제가 중국에서 마신 유일한 녹차 밀크티에요. 중국이니 다른 녹차 밀크티도 있겠지만, 평범한 밀크티 사마시는 데에 정신이 팔려서 녹차 밀크티는 20여일의 일정 동안 딱 한 번밖에 마셔보지 못했어요.


이 음료수를 생산하는 기업은 통일기업 統一企業 이라는 회사에요. 이 기업의 재미있는 점은 타이완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회사라는 점이에요. 글로벌 기업이기는 하나, 타이완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회사이며, 위 제품은 이 회사의 중국 회사에서 생산한 제품이에요.


중국 통일기업 홈페이지는 http://www.uni-president.com.cn/ 에요.



참고로 본사인 타이완의 통일기업 홈페이지는 별도로 존재한답니다. 본사는 1967년 타이완 타이난시에서 개업했어요. 또한 중국 통일기업은 현재 중국에서 가장 큰 음료 생산 기업이에요.


중국 통일기업에서는 상당히 많은 식료품을 생산하고 있어요. 우리가 요즘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중국제 밀크티 중 아래 사진의 것이 바로 이 기업에서 생산하고 있는 거에요.



다시 밀크티 이야기로 돌아와서, 제가 마신 이 회사 밀크티 시리즈인 统一阿萨姆奶茶 가운데에서 煎茶奶绿 모습이에요.


녹차 밀크티


이 녹차 밀크티 용량은 430ml 에요.



녹차 밀크티라 해서 이 밀크티 색깔도 녹색일 것 같지만 색깔은 그냥 밀크티랑 똑같아요. 포장만 녹색이에요.


이 밀크티 맛은 상당히 무난한 맛이에요. 달고, 쓴맛이 아주 살짝 느껴져요.


이 제품의 특징은 바로 향이 매우 강하고 좋다는 것. 싱그러운 풀잎 냄새가 강하게 나요. 평범한 밀크티 맛이라 맛 자체는 크게 인상적이지 않지만, 향이 매우 좋은 음료였어요. 향이 강한 음료 특성상, 물처럼 입에 달고 마시면 향이 잘 느껴지지 않아 별 특색없이 느껴질 수 있어요.


중국 여행중 향이 좋은 공산품 밀크티를 마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것을 좋아하실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