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쇼핑은 절대 배고플 때 하지 말라고 했어요. 배고플 때 하면 충동구매가 훨씬 많이 이루어지기 때문이지요.


일요일에 피자를 사러 롯데마트 갔을 때, 정말 배가 고픈 상태였어요. 분명히 뭔가 먹고 먹거리를 사러 가야 한다는 것을 아는데 먹거리를 사러 갈 때는 언제나 밥 먹기 전.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마트 가서 먹거리 사는 김에 피자나 치킨도 같이 사와서 그걸로 식사를 해결해야겠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롯데마트 피자를 구입하면서 같이 구입한 것이 바로 맵싹간장치킨이에요.


이 치킨은 이때 처음 먹은 것은 아니에요. 연말에 동생이 이 치킨을 들고 찾아왔는데 꽤 맛있어서 이번에 롯데마트 갔을 때 구입해서 돌아왔어요.


맵싹간장치킨


일단 양은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가격은 11000원인데, 일단 양에 대한 만족도는 꽤 높았어요. 요즘 치킨 시키면 조그만 병아리 튀긴 것 같은 양이 오는 경우가 많아서요.


롯데마트 치킨


맵싹간장치킨답게 갈아놓은 견과류와 양파가 올라가 있고, 소스는 간장 양념이었어요.


사실 견과류의 존재감은 그렇게 높지 않았어요. 같은 양을 뿌리더라도 맛에서 존재감을 나타나게 하려면 양념에 버무릴 때 같이 뿌리고 버무려야 하는데 이건 위에 뿌렸거든요. 양파와 치킨을 같이 소스에 버무리고, 위에 견과류 가루를 뿌린 것 같았어요. 이러면 보기는 좋은데 견과류 맛의 존재감은 아무래도 떨어질 수 밖에 없지요.


양파는 생양파가 들어가 있었어요. 간장소스에 젖은 생양파 맛은 꽤 괜찮았어요.


그리고 소스. 교촌치킨의 간장 치킨과 비슷한 것 같은데, 이쪽은 확실히 매운 맛이 있었어요. 소스의 맛 자체가 상당히 뛰어난 편이었어요. 전자렌지에 다시 데우지 않고 식은 채 먹어도 상당히 맛있었어요.


마트에서 파는 치킨이라 하면 프렌차이즈 치킨보다 맛이 떨어질 거라는 생각이 먼저 들기는 하는데, 이건 프렌차이즈 치킨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양도 훨씬 많았구요. 남자 두 명이 안주로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어요. 즉, 맛도 양도 정말 착했어요.


이게 배달만 되었어도...

반응형

Posted by 좀좀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