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외국 먹거리

베트남 G7 화이트 커피 white coffee

좀좀이 2015. 8. 31. 19:29
728x90

종로를 걸어다니다 수입 과자 전문점으로 들어갔어요.



G7 화이트커피다!


G7 커피에 연유를 섞어 마시면 얼추 베트남 커피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고, 3in1은 참 맛이 별로였어요. 이번에 발견한 것은 화이트 커피.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베트남 커피'라는 것 자체만으로도 도전해볼 가치가 있겠다 싶어서 하나 집어들고 왔어요.


베트남 G7 white coffee


역시나 베트남 G7 white coffee 는 G7 블랙보다 컸어요. 여기까지는 3in1 과 비슷한 모습.


가루를 붓고 물을 부었어요.


"역시나 믿고 먹는 G7커피!"


색깔은 포장지처럼 순백의 커피는 아니었어요. 커피우유보다 조금 더 하얀 빛깔이었어요.


중요한 것은 맛. 역시나 베트남 커피였어요. 화끈하게 진한 맛이었어요. 커피 맛도 진했고, 우유 맛도 진했어요. 진짜 G7커피에 우유 부어 마시는 맛이었어요. 그 어떤 맛 하나도 약하지 않았어요. 모두가 독한 맛이었어요. 강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딱인 커피였어요.


이게 가격이 조금만 저렴했어도 대량 구입해서 매일 마셨을텐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