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구름 속 시나모롤 (2023년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좀좀이 2023. 5. 1. 11:02
728x90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 2023년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된 신메뉴 아이스크림이에요.

 

"5월이 코 앞인데 뭐 이렇게 추워?"

 

어느덧 4월도 다 끝나가고 있었어요. 순식간에 4월도 다 지나가고 5월이 코 앞까지 왔어요. 5월이면 날이 매우 포근해져야 할 때에요. 슬슬 외투도 벗을 때가 되었어요. 5월은 봄철 마지막 달이고, 6월부터는 여름이니까요. 기온이 급격히 올라가야하는 시기이고 매일 엄청 따스해야 하는 달이 5월이에요.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이 체감되는 달이 5월이에요. 정확히는 4월 중순부터 기온이 쭉쭉 치고 올라가야 해요.

 

그러나 4월말이 되자 오히려 기온은 뚝 떨어졌어요. 3월말에는 이상할 정도로 매우 따스했어요. 벚꽃도 정신 못 차리고 엄청나게 일찍 개화했어요. 전국적으로 벚꽃축제가 열렸지만 벚꽃축제 진행기간보다 훨씬 전에 벚꽃이 만개해서 정작 벚꽃축제 진행기간 동안에는 벚꽃이 다 지는 모습만 관람하는 해가 되었어요. 벚꽃이 일찍 피어서 올해 4월은 계속 따스할 줄 알았더니 꽃샘추위가 뒤끝이 있었어요. 4월말이 되자 갑자기 기온이 10도 초반으로 뚝 떨어졌어요. 외투를 집어넣은 사람들이 다시 외투를 껴입고 나와 돌아다니고 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가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출시할 때가 되었는데...'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1일에 신메뉴 아이스크림인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해요. 4월이 끝나가고 있으니 슬슬 다음달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관련 소문, 소식이 돌기 시작해야 할 때였어요. 그러나 계속 잠잠했어요.

 

'요즘 베스킨라빈스31이 예전같지 않아?'

 

예전같지 않다는 표현보다는 작년까지 신메뉴를 너무 정신없이 쏟아내었다고 표현해야 맞아요. 작년까지 배스킨라빈스는 한 달에 신메뉴 아이스크림을 3~4종씩 출시했어요. 신메뉴 아이스크림 먹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또 신메뉴 아이스크림이 나오기를 반복했어요. 대체 신메뉴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얼마나 많이 쌓아놓고 있는지 빨리 다 소진시키려고 급하게 출시하는 것처럼 보이기까지 했어요.

 

그러다 올해 들어서 배스킨라빈스가 신메뉴 아이스크림 출시하는 속도가 현저히 느려졌어요. 2023년 들어서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2개씩 출시하고 있어요. 매달 신메뉴 2개도 적은 건 아니지만 지난해까지의 속도에 비하면 매우 적게 출시하고 있어요. 지난해까지 엄청난 속도로 신메뉴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던 배스킨라빈스의 신메뉴 출시 속도에 적응되니까 이제는 베스킨라빈스31이 신메뉴를 매달 2개씩 출시해도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엄청 출시 안 하는 것처럼 보여요.

 

베스킨라빈스31은 2023년 4월에 2023년 4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복숭아로 피치 올려 아이스크림을 출시했고, 시즌메뉴 신메뉴로 아이스 카멜 커피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어요. 시즌메뉴에 변동이 있기는 했지만 기존에 출시된 아이스크림의 재등장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 뭔지 찾아봐야겠다."

 

배스킨라빈스 2023년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공개되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홈페이지 메인에는 아직 2023년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공개되어 있지 않았어요. 홈페이지를 뒤적였어요. 배스킨라빈스 2023년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공개되어 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2023년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내용을 봤어요. 한국 SPC 배스킨라빈스는 2023년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구름 속 시나모롤을 출시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은 구름 위에서 태어난 새하얀 강아지 시나모롤을 활용한 아이스크림으로,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솜사탕 아이스크림에 크런치볼이 박혀 있고, 연유 리본이 뿌려진 아이스크림이라고 소개되어 있었어요.

 

"가서 먹어봐야겠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전화해봤어요. 아직 안 들어왔다고 했어요. 의외였어요. 언론매체에서는 이미 공개되었고 SPC 배스킨라빈스도 4월 27일에 출시했다고 공식 발표했는데 매장에는 아직 안 들어와 있었어요. 의외이기는 하지만 이상할 것은 없었어요.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매일 아이스크림이 입고되지는 않거든요. 출시일과 입고일이 안 맞아서 조금 늦게 들어올 때도 있어요.

 

주말이 되었어요.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다시 한 번 전화해서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을 판매중인지 물어봤어요. 판매중이라고 했어요. 그래서 배스킨라빈스 매장으로 갔어요.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도착하자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을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은 하얀 아이스크림과 푸른 하늘색 소다색 아이스크림이 섞여 있었어요. 여기에 분홍색 리본이 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 하나만 놓고 보면 별로 티나지 않지만, 매장 아이스크림 진열대에서 보면 슈팅스타 아이스크림 색깔이 매우 부드럽게 바뀐 아이스크림처렴 보여요. 슈팅스타 아이스크림과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은 색이 매우 유사해요. 슈팅스타 아이스크림 색깔이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보다 더 공격적이고 날카로운 색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서는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에 대해 '부드럽고 달콤한 마시멜로와 솜사탕 아이스크림에 연유 리본과 크런치볼이 가득'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매장 아이스크림 진열대 이름표에 나와 있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 소개문은 '부드럽고 달콤한 마시멜로와 솜사탕 맛 아이스크림에 연유 리본과 크런치볼이 가득'이에요. 홈페이지와 매장 이름표 소개문을 비교해보면 홈페이지에서는 '솜사탕 아이스크림', 매장 이름표 소개문은 '솜사탕 맛 아이스크림'이라고 나와 있는 차이점이 있어요.이 외에는 다 같아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 열량은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 기준으로 268kcal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 영문명은 CINNAMOROLL ICE CREAM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을 먹기 전에 향을 맡아봤어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에서 딱히 특별한 향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에 코를 가까이 대어도 아이스크림 냄새가 별로 안 느껴졌어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 밖으로 풍겨나오는 향은 거의 없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을 먹기 시작했어요. 먹자마자 아이스크림이 부르는 노래가 귀에 들렸어요.

 

오월은 어린이 날 우리들 세상!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 첫 맛은 솜사탕 맛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설탕을 열로 녹인 맛이 아주 살짝 났어요. 처음에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과 맛이 비슷하지만 보다 순한 아이스크림 같았어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아이스크림은 맛보기로 맛을 본 적 있어서 어떤 맛인지 대충 기억하고 있어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을 두 번째 떠서 먹을 때부터는 열로 녹인 설탕향이 안 느껴졌어요. 열로 녹인 설탕향은 처음 먹을 때 딱 한 번 느껴졌고 그 후로는 안 느껴졌어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은 설탕맛과 연유맛 강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비슷한 맛이었어요. 연유가 꽤 큰 역할을 하고 있었어요. 연유 아이스크림이라고 해도 될 맛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 속에는 크런치볼이 들어 있었어요. 크런치볼은 옥수수 과자 맛이었어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함께 크런치볼을 씹으면 어렸을 적 집에서 열린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봄날 냄새 맡으며 옥수수 과자 먹는 장면이 떠올랐어요.

 

아쉽게도 제가 받은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에는 그렇게 많이 들어있지 않았어요. 이건 어쩔 수 없어요. 아무리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해도 운이 안 따라주면 진짜 별로 안 들어간 부분을 받아요. 이 아이스크림은 괜찮았지만 과거 아몬드 봉봉봉은 이런 뽑기운이 매우 극단적이어서 평도 아주 극과 극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 맛은 매우 부드러웠어요. 세 가지 의미로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첫 번째 의미는 맛이 독하지 않았어요. 단맛이 약하지는 않지만 날카롭지 않고 부드러운 단맛이었어요. 두 번째 의미는 아이스크림 식감이 매우 부드러웠어요. 세 번째 의미는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기름진 느낌이 있어서 미끄러운 촉감이 있었어요.

 

동심의 세계로 들어간다!

오월은 어린이날!

 

어린이들을 위해 만든 아이스크림

아니, 스트레스에 찌들은 성인들에게 잠시라도 돈 걱정 세상 걱정 없던 어렸을 적 시대로 돌아가게 만드는 마법을 부리는 맛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을 먹는 동안은 근심 걱정 없이 한없이 평화롭고 포근했어요. 아무 이유없이 해맑게 웃으며 여기저기 뛰어다니고 싶게 만드는 맛이었어요.

 

힐링의 맛 아이스크림.

계속 팔아주세요. 스트레스 치솟을 때마다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먹고 싶어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은 마음을 평화롭게 만들고 아무 근심 걱정 없이 뛰놀던 어렸을 적으로 머리를 잠시나마 시간여행시켜주는 맛이었어요. 극도로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을 때 먹으면 매우 좋을 맛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구름 속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은 계속 판매되었으면 좋겠어요. 힐링용 아이스크림으로 아주 제격인 맛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