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한국 먹거리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

좀좀이 2017. 3. 28. 16:48
728x90

이번에 먹어본 과자는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이에요. 이 과자는 노브랜드 제품 중 꽤 인기가 많다고 알려진 제품이에요.


이 과자의 장점은 천원 채 안 된다는 점. 그렇다고 해서 질소 포장도 아니라 프링글스 대용품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


포장을 보면 터번처럼 감자칩 위에 사워 크림이 발라져 있고, 그 뒤에 양파가 그려져 있어요.


중량은 110g이고, 칼로리는 550 kcal 이에요.


건조감자플레이크가 59.8%, 사워크림 2.5%, 양파분말 2%가 들어가 있대요.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 영양성분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어니언의 1회 제공량은 1/4통인 28g 이고, 이 통 하나가 총 약 4회 제공량이라고 해요.


소금은 170mg 들어갔대요.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 제품 성분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의 원산지는 말레이시아에요. 우리나라 감자칩은 대체로 말레이시아에서 수입하는 것 같아요. 알게 모르게 우리는 말레이시아 제품을 열심히 먹고 있어요. 이런 통 감자칩, 그리고 팜유가 대표적인 말레이시아 제품이거든요. 라면을 먹을 때마다 우리는 말레이시아 제품을 같이 먹는다고 보면 되요.


제조사는 Kilang Makanan Mamee SDN BHD 에요. 수입원은 (주) 이마트 이구요.


원재료로는 건조감자플레이크, 팜올레인유, 타피오카전분, 사워크림 등이에요.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통을 뜯어보면 이렇게 감자칩이 들어 있어요.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은 이렇게 생겼어요.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 과자


딱딱하다.


맛은 프링글스 어니언 대용품으로 괜찮은 맛이었어요. 이것을 먹기 전 전에 먹었던 테스코 감자칩 어니언과 프링글스 어니언 중 맛이 어디에 더 가까울까 궁금했는데 프링글스 감자칩에 가까웠어요. 프링글스 어니언보다 조금 덜 짜기는 했지만, 이것도 충분히 짰어요. 사실 그 맛에 어니언 감자칩 먹는 것이기는 하지만요.


맛보다 인상적이었던 것은 바로 식감이었어요. 이 감자칩은 프링글스에 비해 확실히 단단했어요. 프링글스는 와사삭 부서지는데, 이건 딱 부러지는 느낌이었어요. 맛보다는 이 식감 차이가 훨씬 더 크게 느껴졌어요. 그렇다고 사탕처럼 단단하다는 것은 아니구요. 프링글스보다 조금 더 단단한 정도였어요.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은 프링글스 어니언 대용품으로 구입해도 무난히 먹을 수 있는 감자칩이었어요. 맛도 양도 거의 비슷했어요. 가격은 이것이 훨씬 저렴하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