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좀좀이 2023. 7. 21. 16:38
728x90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춘식이가반할수박에 아이스크림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은 2023년 7월 중순 시즌 메뉴로 출시된 배스킨라빈스의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에요.

 

"춘식이 아이스크림도 하나 나오겠지?"

 

베스킨라빈스31은 2023년 7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라이언 망고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어요. 배스킨라빈스 SNS에 올라온 라이언 망고 마카롱 아이스크림 홍보 게시물을 보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가 여름 휴가를 가는 컨셉의 아이스크림이라고 나와 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 SNS에는 라이언과 춘식이가 시원한 바다로 놀러가서 즐겁게 노는 그림이 여러 장 올라왔어요.

 

"이번 달 시즌 메뉴로 춘식이 아이스크림 나올 거 같은데..."

 

배스킨라빈스 2023년 7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라이언 망고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먹은 후였어요. 라이언 아이스크림은 나왔는데 춘식이 아이스크림은 아직 안 나왔다는 사실에 조금 의아했어요. 라이언과 춘식이가 같이 여름 바캉스를 떠나는데 라이언 아이스크림만 나오고 춘식이는 라이언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고 있었어요. 보통 이러면 라이언 아이스크림도 나오고 춘식이 아이스크림도 나오기 마련이에요.

 

배스킨라빈스는 2023년 6월 마지막에 시즌메뉴 신메뉴 아이스크림으로 캠핑 앤 스모어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어요. 배스킨라빈스 캠핑 앤 스모어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의 2023년 7월 컨셉인 여름 휴가와 잘 어울리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바닷가에서 캠핑하는 사람들도 꽤 많으니까요.

 

이후 배스킨라빈스는 2023년 7월 중순에 투둠 초콜릿 프레첼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어요. 배스킨라빈스 투둠 초콜릿 프레첼 아이스크림은 넷플릭스와의 콜라보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이것도 나름 휴가와 관련된 아이스크림이라고 볼 수 있었어요. 휴가철에 꼭 어디론가 떠나야만 하는 건 아니니까요. 집에서 방콕하면서 넷플릭스 보며 휴가를 보내는 사람도 꽤 있어요.

 

"설마 레디팩으로 춘식이 챙기지는 않겠지."

 

요즘 배스킨라빈스 보면 레디팩 신메뉴를 곧잘 내놔요.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로는 출시하지 않고 순전히 레디팩으로만 출시한 신메뉴 아이스크림도 여러 종류 있어요. 춘식이 아이스크림은 레디팩으로만 출시할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었어요. 더욱이 7월 중순에 이미 시즌메뉴 신메뉴를 하나 출시했기 때문에 더욱 그랬어요.

 

2023년 7월 20일이었어요. 이날은 무지 더웠어요. 집에 가만히 있어도 아이스크림이 무지 먹고 싶어지는 날이었어요. 그렇지만 집에서 나가기 싫은 마음이 더욱 컸어요.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고 싶기는 했지만 아침부터 뜨거운 날씨에 의욕이 꺾였어요. 저녁 되어서 날이 조금 선선해지면 그때나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고 아이스크림도 사먹어야겠다고 생각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뭐야?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나왔어?"

 

배스킨라빈스 인스타그램에 배스킨라빈스에서 2023년 7월 시즌메뉴 신메뉴를 출시했다는 게시물이 올라와 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가 출시한 신메뉴 아이스크림은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역시 춘식이도 챙겨줄 줄 알았어."

 

라이언만 챙겨줄 리 없어요. 카카오프랜즈에서 춘식이도 인기 캐릭터에요. 어쩌면 라이언보다 춘식이가 더 인기좋을 수도 있어요. 라이언도 알고 보면 탈모에 시달려 소중한 마지막 한 올까지 빠져 매일 아침 거울을 보며 풍성한 모발을 자랑하던 과거를 그리워하는 사자겠지만, 이런 건 사람들이 잘 몰라요. 라이언이 대머리 사자라는 사실 자체를 잘 몰라요. 반면 춘식이는 생긴 것부터 귀엽게 생겼어요. 게다가 뭔가 불쌍해서 동정심을 유발하는 캐릭터에요. 그래서 라이언보다는 춘식이에게 더 마음이 가요.

 

배스킨라빈스 SNS에 라이언과 춘식이가 같이 여행가는 그림이 많이 올라왔는데 춘식이도 하나 챙겨줄 줄 알았어요. 오히려 라이언 망고 마카롱이 아니라 춘식이 망고 마카롱이라고 나왔으면 더 인기 있었을 수도 있어요. 이름이 토속적인 이름과 외국풍의 이름이 섞인 언밸런스의 매력이 있어서요.

 

"오늘부터 판매한다고?"

 

배스킨라빈스가 SNS에 올린 게시물을 보고 놀랐어요.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반할수박에 아이스크림은 2023년 7월 20일부터 판매 개시라고 나와 있었어요. 이러면 무조건 나가야 했어요.

 

게시물을 더 봤어요. 수박이었어요.

 

"수박? 배스킨라빈스에 수박 아이스크림이 있었나?"

 

순간 든 의문.

 

나는 지금까지 배스킨라빈스에서 수박맛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적이 있었나?

 

배스킨라빈스는 과일맛 아이스크림이 많아요. 딸기는 배스킨라빈스에 넘쳐나는 게 딸기 아이스크림이에요. 체리는 체리 쥬빌레 있어요. 망고는 망고탱고, 알폰소 망고에 2023년 7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라이언 망고 마카롱이 있어요. 멜론도 먹어봤어요. 바나나도 먹어봤구요. 포도는 청포도 샤베트 있어요. 배스킨라빈스에서 여러 과일맛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어요. 알고 보면 배스킨라빈스가 과일의 제국이에요.

 

하지만 참외, 수박 아이스크림은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참외야 멜론이 참외와 한 가족이니까 멜론으로 퉁친다고 해도, 수박은 정말 먹어본 기억이 없었어요.

 

'수박이 뭐 있었지?'

 

아무리 떠올려봐도 배스킨라빈스에서 수박맛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기억이 나지 않았어요. 물론 제가 지금까지 배스킨라빈스에서 먹어본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전부 기억하지는 못 해요. 제가 배스킨라빈스에서 먹어본 아이스크림 종류만 200종류가 넘는데요. 어쩌면 과거에 먹어봤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당장 떠오르는 배스킨라빈스의 수박 아이스크림은 없었어요.

 

"배스킨라빈스가 수박맛 아이스크림은 어떻게 만들었을 건가?"

 

궁금해졌어요. 원래 배스킨라빈스에서 신메뉴 플레이버 출시하면 반드시 먹어보는데 먹어본 기억이 전혀 없는 수박이라서 더욱 호기심이 생겼어요.

 

배스킨라빈스로 갔어요. 배스킨라빈스 춘식이가반할수박에 아이스크림을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은 에메랄드색 아이스크림과 핑크색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제가 받은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에는 토핑으로 들어간 것이 없었어요. 광고 사진 보면 파인애플 조각이 박혀 있는 것 같았지만, 제가 받은 아이스크림에는 토핑은 전혀 없고 오직 에메랄드색 아이스크림과 핑크색 아이스크림으로만 구성되어 있었어요.

 

 

운이 좋았는지 제가 받은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은 분홍색 토끼가 커다란 초록색 구체를 끌어안고 있는 모습이었어요. 에메랄드색 아이스크림과 핑크색 아이스크림 모두 샤베트에요.

 

베스킨라빈스31에서는 자사 SNS에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에 대해 시원한수박 소르베와 파인소다 샤베트로 달콤한 화채가 생각나는 맛 아이스크림이라고 홍보하고 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을 먹기 시작했어요.

 

배스킨라빈스의 수박맛바

 

"이거 롯데 수박바 아냐?"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의 기본적인 맛은 수박맛바 아이스크림 맛이었어요. 전국민 중 모르면 간첩 소리 들을 국민 아이스크림인 롯데 수박바와 맛이 매우 비슷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이 어떤 아이스크림이냐고 물어본다면 간단히 '롯데 수박바에서 초콜렛으로 만든 검은 씨 빠진 맛이라고 대답하면 되는 맛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 맛을 구체적으로 보면 푸른 아이스크림은 수박바 초록색 부분보다 풀맛이 더 느껴졌어요. 여기에서 풀맛이 민트향을 의미하지는 않아요. 민트향이 아니라 풋풋한 풀 향기, 수박 초록 부분에서 느껴지는 향과 보다 더 비슷한 향이었어요.

 

"왜 딸기맛 비슷한 맛이 느껴지지?"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에서 초록색 부분에서 묘하게 딸기맛 비슷한 맛이 느껴졌어요. 깨끗한 스쿱으로 뜨는 걸 봤는데 초록색 부분에서 딸기맛과 비슷한 맛이 느껴지는 부분이 간간이 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에서 붉은 아이스크림은 수박바 맛과 비슷하지만 이 아이스크림도 묘하게 달랐어요. 오렌지향 비슷한 향이 살짝 느껴졌어요.

 

배스킨라빈스 SNS의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 홍보 게시물을 보면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은 파인애플 향과 수박 향의 조화라고 했는데 실제로는 파인애플과 수박의 향보다는 수박바 맛이었고, 여기에 희안하게 딸기향과 오렌지향이 살짝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 맛은 맛이 맑았어요. 맑은 액체에 설탕 탄 느낌이었어요. 가향 설탕물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은 입안에서 매우 깔끔히 녹았어요.

 

베스킨라빈스31 춘식이가 반할 수박에 아이스크림은 수박맛바와 비슷하나 약간 미세한 차이 있고 매우 시원한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 춘식이가반할수박에 아이스크림은 빨리 녹는 편이고 녹으면 맛없으니 빨리 먹는 게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