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좀좀이 2023. 8. 17. 14:24
728x90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가 2023년 8월 시즌메뉴로 출시한 신메뉴 아이스크림이에요.

 

"오늘은 배스킨라빈스에 신메뉴 들어왔겠다."

 

전날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들어갔다가 초코야 민트해 아이스크림이 출시된 걸 발견했어요. 전날 베스킨라빈스31 매장에 전화했을 때 초코야 민트해 아이스크림이 다음날 입고될 거라고 했어요. 그런데 왠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 다시 들어가봐야할 거 같았어요. 느낌이 그랬어요. 뭔가 제가 못 보고 놓친 것이 있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다시 한 번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봤어요.

 

"어? 뭐야?"

 

전날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 접속했을 때 제가 본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아이스크림은 초코야 민트해 아이스크림 뿐이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들어와서 보니 신메뉴 아이스크림이 하나 더 보였어요. 바로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이것도 나왔어?"

 

기억을 되짚어보자.

 

이름만 보면 8월초에 출시되었을 것 같은 아이스크림이었어요. 2023년 8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아이스크림이었어요. 그러니까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아이스크림과 시리즈였어요. 8월에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아이스크림이 출시될 때 같이 출시되었어도 이상할 것이 하나도 없었어요.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본 적이 없는데...

 

8월에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몇 번 갔었어요. 배스킨라빈스에 아이스크림 먹으러 갔을 때마다 당연히 새로 출시된 아이스크림이 있는지 봤어요. 그때마다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없었어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야 웬만한 건 거의 다 먹어봤기 때문에 이런 걸로 헷갈릴 일이 전혀 없어요. 먹어본 것을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안 먹어본 것으로 착각할 때는 있어도 안 먹어본 것을 먹어본 것으로 착각하지는 않아요.

 

"그러면 이번에 신메뉴 2개가 동시에 나온 거야?"

 

초코야 민트해 아이스크림도 출시되었고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출시되었어요. 한 번에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신메뉴 2종류가 한 번에 출시된 셈이었어요.

 

"이런 건 또 오랜만이네."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신메뉴 플레이버 두 종류를 동시에 출시한 건 진짜 오랜만이었어요. 물론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만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여태 안 들어왔을 수도 있지만, 그럴 가능성은 별로 높지 않았어요. 아무리 늦게 입고되고 판매 개시한다고 해도 일주일 넘게 밀리는 일은 못 봤거든요. 먹어봐야 할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아이스크림이 두 종류가 되었어요.

 

'이러고 설마 또 8월 하순에 신메뉴 내놓는 건 아니겠지?'

 

무슨 이유로 배스킨라빈스가 갑자기 신메뉴 출시를 이렇게 달리는지 모르겠지만 참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가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동시에 두 종류 출시했어요.

 

배스킨라빈스 매장으로 갔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연노랑색에 진한 노랑색 커스터드 리본이 박혀 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얼핏 보면 망고 아이스크림처럼 생겼어요. 그러나 망고 아이스크림과는 거리가 먼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대해 '부드럽고 달콤한 슈크림 아이스크림에 커스터드 리본과 브레드 큐브가 쏘옥!'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배스킨라빈스 매장 아이스크림 진열대 이름표에 나와 있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 소개문도 똑같았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 영문명은 'ICE KNOTTED CLASSIC VANILLA'에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 열량은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 기준으로 225kcal이에요.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아이스크림보다 열량이 낮아요. 참고로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아이스크림 열량은 271kcal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 향을 맡아봤어요. 향은 매우 약했어요. 코를 아주 처박듯 가까이 대어야 간신히 향이 느껴졌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 향은 소프트콘 아이스크림과 비슷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기 시작했어요.

 

아 아 아 아 아 아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은 그렇게 큰 특징이 보이지는 않았어요. 딱 아이스크림 맛이었어요. 보다 더 정확히 표현하자면 소프트콘 아이스크림 맛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달고 고소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기는 한데 고소한 맛이 꽤 있었어요. 고소한 맛은 유제품 특유의 고소한 맛과 소프트콘 과자에서 맛볼 수 있는 고소한 맛이었어요. 이 중 소프트콘 과자에서 맛볼 수 있는 고소한 맛이 유제품 특유의 고소한 맛보다 훨씬 강하고 진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에 과자맛 고소한 맛이 더해지니 소프트콘 아이스크림 맛이었어요.

 

슈크림 아이스크림이라고 하지만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엄청난 차이가 존재하는 완전히 색다른 맛은 아니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계열인데 맛이 더 달고 진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는 브레드 큐브가 있었어요. 그런데 완벽한 사각형 모양인지는 확인 못 했어요. 덩어리가 있기는 한데 큐브 모양인지 알 수 없었어요. 그래도 먹어보면 빵 비슷한 맛이 느껴졌어요.

 

고급진 소프트콘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을 간단히 요약하면 고급스러운 소프트콘 아이스크림 맛이었어요.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에 부드러운 빵이 박혀 있는 맛이었어요. 이건 누구나 다 좋아할 맛이었어요. 너무나 대중적이고 인기 있는 맛이고 검증된 맛이었어요. 맥도날드 소프트콘 아이스크림 맛에서 빈 부분이 없고 달고 고소한 향으로 꽉 차 있고, 맛도 더 진하다고 보면 얼추 맞을 거에요. 여기에 빵 맛이 간간이 더해지구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매우 안전한 선택지였어요. 믿고 먹어도 되는 맛이었어요. 대신 특별함은 부족한 편이었어요. 기분 좋아지고 평화로워지려고 아이스크림 먹고 싶을 때 고르면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될 맛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