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1/19 3

경기도 파주시 금촌역 전통 시장 - 금촌 통일 시장

경기도 파주시 금촌역에 간 적이 두 번 있어요. 한 번은 파주시에 있는 24시간 카페인 미쁘다를 가기 위해서였어요. 경기도 파주시 24시간 카페 - 카페 미쁘다 : http://zomzom.tistory.com/2391 그리고 그 다음에 가본 것은 바로 파주에 있는 모스크를 가보기 위해서였어요. 경기도 파주시 모스크 : http://zomzom.tistory.com/2596 금촌 통일 시장을 가본 것은 바로 경기도 파주시 모스크를 갔을 때였어요. "그래도 파주 금촌까지 왔으니 뭐라도 하나 더 보고 가야지!" 친한 누나를 만나 매우 맛있는 국수집 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거기는 배가 고파서 사진을 찍을 생각도 하지 못했어요. 누나가 국수와 전을 사주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 먹고나서야 '아, 사진 ..

여행-한국 2017.11.19

경기도 이천 24시간 카페 - 할리스커피 이천점

설마 여기는 없겠지. 11월이 되어서 부천에 있는 24시간 카페 다섯 곳을 돌았어요. 갑자기 경기도 어디에 24시간 카페가 있는지 궁금해졌어요. 혹시 제가 안 가본 도시에 또 있을까 알아보고 싶었어요. 분당 제외하구요. 강남, 분당은 나중에 천천히 시작할 생각이었어요. 여기는 의정부에서 가기도 어렵고, 24시간 카페가 여기저기 산재해 있는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 이왕이면 강남-분당권을 건드리지 않고 다른 곳부터 차근차근 끝내고 싶었어요. "뭐야? 여기 있잖아!" 깜짝 놀랐어요. 두 눈을 비볐어요. 절대 없을 거라 생각했던 곳에 있었거든요. 인터넷 검색 결과 24시간 카페가 경기도 광주시에 1곳, 경기도 이천시에 하나 있었어요. 경기도 광주시에는 카페베네 광주경안점, 경기도 이천시에는 카페베네 이천 로데오..

카페베네 피스타치오 라떼

24시간 카페를 찾아 여기저기 돌아다닐 때였어요. 카페베네에 들어갔어요. 카페베네에는 어떤 음료가 흥미롭게 생겼는지 살펴보았어요. 이미 커피도 마셨고, 음료도 이것저것 마신 상태였어요. 정말 재미있는 것이 존재하기를 바랬어요. 커피를 또 마시고 싶지도 않았고, 밋밋한 것을 마시고 싶지도 않았거든요. 원하는 것은 피로를 풀어주고 엔돌핀이 솟아날 수 있는 재미있는 것이었어요. 그런 거 안 보인다. 카페베네에서 아주 특별하고 웃음이 나올 만한 이름이나 굉장한 비주얼을 가진 음료가 있나 찾아보았지만 그런 것은 보이지 않았어요. 전반적으로 참 밋밋한 편이었어요. 잠을 확 도망가게 할 것은 없는 것 같았어요. 다시 한 번 메뉴를 꼼꼼히 살펴보았어요. 어쨌든 음료 하나를 주문하기는 해야 했으니까요. 24시간 카페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