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식당, 카페

의정부 삼겹살 무한리필 식당 - 무한삼겹

좀좀이 2016. 7. 29. 07:28
728x90

의정부 동부광장에 있는 식당들은 문을 일찍 닫는 편이에요. 밤 9시 넘어가면 슬슬 문 닫는 분위기에요. 그래서 밤늦게 친구들이 놀러온다고 하면 어디에서 밥 먹어야하나 고민하게 되요.


그런 점에서 무한삼겹은 괜찮은 식당이에요. 여기는 1시까지 문을 열거든요. 의정부에 있는 고기부페들은 10시면 문을 닫는데 여기는 1시까지 해서 친구들이 11시까지만 의정부에 도착하면 갈 수 있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여기 가격은 9900원이고, 음료수 무한리필은 1000원이에요.


의정부 고기부페


양념으로는 카레가루, 쌈장, 소금, 핫소스를 줘요.



야채, 마늘 등은 급식에서 쓰게 생긴 식판에 담아서 먹으면 되요. 마카로니 샐러드도 있어요.



처음에는 생삼겹살과 초벌구이가 된 삼겹살이 나와요. 그 뒤에는 더 먹고 싶은 것으로 리필해달라고 하면 되요.


무한리필 삼겹살


삼겹살 질은 나쁘지 않았어요. 꽝꽝 얼어있는 냉동고기는 아니었거든요.


왜 여기 오면 이상하게 많이 못 먹을까?


처음 고기 나오는 것을 보면 세 번은 리필해 먹을 수 있어보여요. 그런데 이상하게 여기에서는 리필을 거기까지 해본 적이 없어요. 이 가게 문제는 아니고, 아무래도 마카로니 샐러드를 좋아해서 마구 퍼먹다보니 정작 고기를 많이 못 먹고 돌아오는 것 같아요. 마카로니 샐러드가 특별히 맛있는 것은 아닌데, 애초에 그냥 마카로니 샐러드를 워낙 좋아해서 많이 먹다보니 그런 것 같아요.


위에서 적었듯이 이 가게 최고 장점은 의정부 동부광장에서 유일하게 1시까지 하는 고기 무한리필 가게라는 점이에요. 다른 고기부페에 비해 고기질도 괜찮은 편이구요. 의정부에서 밤 늦은 시각에 고기 푸지게 먹고 싶다면 가볼만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