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3/20 3

이마트 노브랜드 고추참치

이번에 먹어본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은 고추 참치에요. 이마트에 갔더니 노브랜드 참치와 고추 참치가 있어서 고추 참치를 하나 구입했어요. 노브랜드 제품이 이것저것 나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고추참치까지 노브랜드가 나오는 줄은 몰랐어요. 이마트에서 이것을 낱개로 판매하고 있지는 않았어요. 150g 짜리 캔 3개 묶어서 가격 458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캔을 보면 황다랑어로 만들었다고 강조하고 있어요. 영어 이름은 Red Pepper Tuna 래요. 성분을 보면 황다랑어 50.3% 들어가 있대요. 고추는 중국산 고추에요. 국내산 양파, 감자, 당근, 대두유, 고추장 등이 들어갔다고 해요. 제조원은 오뚜기 SF(주) 에요. 오뚜기 참치의 한 종류에요. 노브랜드 상품은 제조사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어요. 제조사..

말레이시아 감자칩 과자 - 테스코 칩스 스모키 바베큐 Tesco chipz Smoky BBQ

이번에 먹어본 말레이시아 과자는 테스코 칩스 스모키 BBQ Tesco chipz Smoky BBQ 에요. 이것은 홈플러스에서 구입했어요. 프링글스와 비슷하며서 가성비 좋은 감자칩으로 잘 알려져 있지요. 스모키 바베큐 맛은 무난하게 인기가 좋은 맛 중 하나에요. 감자칩 중 양념 맛이 감자칩 맛보다 우선되는 종류이기도 하구요. 이 과자는 말레이시아 과자이지만 통 한쪽에는 태국어가 빼곡히 적혀 있어요. 정식 이름은 테스코 칩스 스모키 바베큐로, 바베큐향 4.6% 가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BBQ는 비비큐로 많이 읽는데 이것은 바베큐가 정식 이름이에요. 내용량은 110그람이고, 열량은 550kcal 이에요. 원산지는 말레이시아고, 건조감자, 식물성오일, 바베큐향, 소금, 설탕, 스파이시 칠리파우더 등이 들어가 ..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민트 초콜릿 칩 (민트초코)

베스킨라빈스31에는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이 있어요. 당연히 사람들의 평이 좋은 아이스크림도 있고, 평이 매우 안 좋은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이 아이스크림들 가운데에서 가장 호불호가 극단적으로 갈리는 아이스크림을 뽑으라 한다면 아마 거의 다 이 아이스크림을 꼽을 거에요. 민트 초콜릿 칩! 배스킨라빈스31 민트 초콜릿 칩은 흔히 '민트초코'로 알려져 있어요. 상당히 오래된 메뉴이기도 하고, 그만큼 먹어본 사람도 많은 메뉴에요. 이 아이스크림은 정말로 호불호가 모세의 기적처럼 쫙 갈려요.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좋아하고, 싫어하는 사람들은 극단적으로 싫어해요. 미리 밝히지만 저는 이 메뉴를 싫어하는 쪽이에요. 제가 처음 베스킨라빈스31에 간 것은 대학교 1학년 여름. 친구들과 어울려 놀다가 슬슬 집에 돌아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