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외국 먹거리

말레이시아 감자칩 과자 - 테스코 칩스 스모키 바베큐 Tesco chipz Smoky BBQ

좀좀이 2017. 3. 20. 19:44
728x90

이번에 먹어본 말레이시아 과자는 테스코 칩스 스모키 BBQ Tesco chipz Smoky BBQ 에요. 이것은 홈플러스에서 구입했어요. 프링글스와 비슷하며서 가성비 좋은 감자칩으로 잘 알려져 있지요.


말레이시아 감자칩 과자 - 테스코 칩스 스모키 비비큐


스모키 바베큐 맛은 무난하게 인기가 좋은 맛 중 하나에요. 감자칩 중 양념 맛이 감자칩 맛보다 우선되는 종류이기도 하구요.


Tesco chipz Smoky BBQ


이 과자는 말레이시아 과자이지만 통 한쪽에는 태국어가 빼곡히 적혀 있어요.


테스코 칩스 스모키 바베큐 설명


정식 이름은 테스코 칩스 스모키 바베큐로, 바베큐향 4.6% 가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BBQ는 비비큐로 많이 읽는데 이것은 바베큐가 정식 이름이에요.


내용량은 110그람이고, 열량은 550kcal 이에요.


원산지는 말레이시아고, 건조감자, 식물성오일, 바베큐향, 소금, 설탕, 스파이시 칠리파우더 등이 들어가 있어요.


테스코 감자칩 BBQ맛


통을 열어보면 이렇게 감자칩이 들어 있어요.


한 개씩 먹을 때에는 그다지 짜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짜지 않고 바베큐 향과 감자칩이 적당히 균형을 이룬 감자칩이라고 생각하며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과자를 거의 다 먹고 남은 부스러기를 한 입에 털어넣었어요.


아...짜네...


하나씩 먹을 때에는 그렇게 짠 줄 몰랐지만 부스러기를 입에 다 털어넣고 씹어먹으니 짠맛이 확 느껴졌어요.


한 개는 분명 별로 안 짰지만, 이것도 모이니 결국은 짭짤한 과자구나...향이 짠 맛을 가렸던 것일까? 아니면 그냥 많이 모여서 짜게 된 것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