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외국 관련

일본 에비스 맥주 아이스백 패키지 - 쿨러백 + 500cc 캔맥주 8개

좀좀이 2019. 11. 2. 03:45
728x90

"에비스 맥주 싸게 구입할 방법 없나?"


일본 에비스 맥주를 좋아해서 종종 사서 마시고 있어요. 그런데 에비스 맥주는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요. 에비스 맥주는 한국에 처음 수입되었을 때 가격이 매우 비쌌던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흥행에 완전히 실패했어요. 이후 가격을 인하해서 인지도를 조금씩 올려가던 중이었어요. 다행히 저는 가격이 조금 낮아진 후 마셔봤어요. 에비스 맥주 맛이 매우 좋아서 술 자체를 안 좋아하지만 에비스 맥주만은 계속 사서 마시고 있어요.


에비스 맥주는 CU 편의점에서 3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롯데마트에서 3200원에 판매하고 있구요. 롯데마트가 집에서 멀어서 도저히 걸어갈 거리가 아니다보니 제가 에비스 맥주를 사서 마시는 가격은 3500원이에요. CU편의점에 가서 사서 마시고 있었어요. 다른 편의점에서도 에비스 맥주를 판매하고 있기는 했지만 가격이 상당히 비싸서 사서 마실 엄두 자체가 안 나는 가격이었어요.


'인터넷에서 한 번 찾아볼까?'


CU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3500원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에비스 맥주를 판매하는 곳이 있는지 궁금해졌어요. 분명히 대형마트라면 이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할 것 같았거든요.


인터넷에서 에비스 맥주 가격을 검색해봤어요.


"어? 뭐야? 에비스 맥주 쿨러백 12940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에비스 맥주 쿨러백을 12940원에 판매하고 있다는 글을 발견했어요. 처음에는 가방만 저 가격에 판매하는 줄 알았어요. 그러다 350cc 캔 8개를 판매하는 건 줄 알았어요. 그런데 이름표를 잘 보니 '에비스 500ml*8캔 아이스백 패키지'라고 되어 있었어요.


"이거 완전 헐값인데?"


12940원에 에비스 맥주 500mL 캔 8개 들어 있는 아이스백을 판매한다면 이건 그냥 거저 주는 것이나 다름없었어요. 500mL 캔맥주 한 개 가격이 2000원도 안 되는 거니까요. 2000원이 뭐에요. 가방 원가 빼면 황금빛 에비스 맥주 캔맥주 500cc 1개 가격이 1000원 수준일 거였어요.


"이건 꼭 사야해!"


고양시까지는 의정부에서 한참 걸려요. 버스로 갈 수 있기는 하지만 멀어요. 그래도 괜찮았어요. 이 가격이라면 왕복 교통비를 다 뽑고 남거든요. 그래서 바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으로 전화했어요. 전화 연결이 진짜 어려웠어요. 한참 대기해서야 간신히 전화 연결이 되었어요. 돌아온 대답은 재고가 남아 있지 않다는 대답이었어요. 사실 어느 정도 예상하고 있었어요. 에비스 맥주가 아니라 어떤 맥주든 500mL 캔맥주 8개 들어 있는 아이스백을 12940원에 판매한다고 하면 불티나게 팔리죠. 당연히 남아 있을 리 없었어요.


'이대로 포기할 수 없다!'


일단 단서는 찾았어요. 일본 에비스 맥주 아이스백 패키지 할인행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실시하고 있었어요. 아마 재고 떨이로 이렇게 판매하고 있는 것일 거였어요. 다른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 전화해보기로 했어요.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에 전화해보니 재고가 있다고 했어요. 가격은 18940원이었어요.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 12940원에 비하면 6천원 더 비쌌지만 그래도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이거 몇 개 사오지?'


맥주도 탐났지만 가방도 맥주 못지 않게 매우 탐났어요. 에비스 맥주 아이스백이 정말 예뻤거든요. 게다가 저런 가방이 있으면 방 정리할 때 써먹을 수도 있어요. 잡다한 것들 집어넣는 용도로 사용하면 되거든요. 잡다한 것이 정신없이 굴러다니고 있어서 방이 상당히 어지러운데 저런 가방이 몇 개 있으면 가방에 잡다한 것을 집어넣어서 깔끔히 정리할 수 있었어요. 방 정리용으로 사용해도 되고, 조금 개조해서 보조가방으로 사용해도 될 거였어요. 디자인 자체가 매우 뛰어나서요.


'4개 사와야겠다.'


일본 에비스 맥주 아이스백 패키지 구성은 쿨러백 + 500cc 캔맥주 8개였어요. 4개면 쿨러백 4개에 캔맥주 32개였어요. 이 정도면 충분했어요.


'가방 메고 갈까?'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은 지하철을 타고 가서 버스로 환승해서 가야 했어요. 그래서 백팩 하나를 메고 갈까 고민했어요.


'에이, 그까짓 4개, 어떻게 들고 오겠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으로 갔어요. 가자마자 에비스 맥주 아이스백 패키지를 찾았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일본 에비스 맥주 아이스백 패키지


"있다!"


바로 4개 집어들었어요. 계산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백팩 안 메고 간 것을 정말 후회했어요. 이렇게 힘들 줄 몰랐거든요.


맥주 아이스백


일본 에비스 맥주 아이스백 패키지는 위에서 보면 위 사진과 같아요.


일본 에비스 맥주 아이스백 패키지 - 쿨러백 + 500cc 캔맥주 8개


일본 에비스 맥주 아이스백 패키지 쿨러백을 정면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오른쪽 하단에 에비스 맥주 마크가 수놓아져 있어요. 살짝 갈색빛 도는 회색 가방이에요. 지퍼와 손잡이는 자주색에 가까운 붉은색이에요. 가방이 매우 예뻤어요. 이런 디자인으로 보조가방 만들어서 판매해도 꽤 잘 팔릴 것 같았어요.


2019 에비스 쿨러백


에비스 맥주 캔맥주 500cc 8개가 들어있는 하단 지퍼는 위와 같이 태그로 묶여 있었어요.


에비스 맥주 아이스백 패키지


맥주 제품명은 프리미엄 에비스에요. 식품 유형은 맥주에 해당해요. 원재료는 정제수(물), 보리맥아, 호프, 효모래요. 원산지는 일본이에요. 제조사는 Sapporo Breweries LTD. 이구요. 수입회사는 엠즈베버리지(주) 회사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해 있대요. 맥주 용기 주입일은 2019년 3월 7일이에요. 맥주 유통기한은 2020년 3월 7일까지에요.


에비스 아이스백 제품명으 에비스 쿨러백이에요. 원단 조성은 겉감이 폴리에스터 50%, 폴리염화비닐 50%이고, 충전재는 폴리에틸렌충전재이며, 안감은 알루미늄 호일이에요. 에비스 쿨러백 제품 치수는 26x14x31cm 에요. 제조사는 QUZNHOUYASHENG 으로, 중국제에요. 제조년월은 2019년 5월이고, 수입회사는 웰메이드 회사에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회사래요. 에비스 아이스백 가방 제조사는 중국이에요.


에비스 쿨러백 사용시 주의사항으로는 물세탁이 안 되고, 염소 및 산소계 표백제로 표백할 수 없으며, 다림질과 드라이클리닝도 할 수 없다는 점이에요. 불꽃 접근시 불길이 옮겨붙을 가능성이 있구요.


에비스 쿨러백 제조국가는 일본이에요.


에비스 맥주 아이스백


에비스 맥주 아이스백은 2단 구성이에요. 하단에는 맥주가 들어가고, 상단에는 그 외 잡다한 것을 집어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상단에는 땅콩 같은 안주를 집어넣을 수 있어요. 보조가방으로 사용한다면 지갑 같은 것을 넣을 수 있구요.


일본 에비스 맥주 이벤트


가방 하단을 열자 에비스 맥주 500cc 캔맥주 8개가 들어 있었어요.


일본 에비스 맥주


일본 에비스 맥주 아이스백 패키지 - 쿨러백 + 500cc 캔맥주 8개는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1개에 18940원에 구입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잘 집어왔거든요. 4개 들고오느라 고생하기는 했지만 고생한 보람이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