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2/01 3

할리스커피 민트 초코 할라치노

"어? 할리스커피 쿠폰 또 다 차간다!" 할리스커피 어플을 보는 순간 놀랐어요. 최근 친구들을 만날 일이 있어서 할리스커피에 몇 번 가기는 했는데 2018 할리스 플래너 증정 쿠폰 발급까지 도장이 그새 또 거의 다 모여 있었어요. 이벤트 음료 두 잔만 다 마시면 또 하나 더 받을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24시간 카페를 돌면서 제 것을 하나 받았어요. 저는 시우 디자인으로 받았어요. 그 다음에 또 24시간 카페를 돌아다니다보니 쿠폰이 또 생겼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받아서 여자친구에게 주었어요. 그렇게 두 번이나 플래너를 받았는데 또 쿠폰이 생기기 직전이었어요. 이런 건 채워서 받아야지. 12월에는 사람들 만날 일이 많을 수 밖에 없어요. 사람들 만나서 시가늘 보내기에는 확실히 할리스 커피가 좋기는 해요. ..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신제품 - 보스톤 크림파이 (2017년 12월 이달의 맛)

기온이 엄청나게 떨어졌어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온몸이 꽁꽁 얼어붙었어요. 온도를 확인해보니 새벽에는 영하로 뚝 떨어진다고 나왔어요. 거의 영하 10도 근처까지 내려간다고 했어요. 한낮 기온도 간신히 0도를 넘기는 수준이었어요. 이제 정말 무시무시한 겨울이 시작되었어요. 차가운 것을 먹고 싶은 생각이 전혀 들지 않을 날씨였어요. 아무리 겨울이 아이스크림의 계절이라고 해도 이렇게 추우면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 어려워져요. 솔직히 하도 추워서 아이스크림 자체가 떠오르지 않으니까요. 따스함을 찾는 본능이 특이한 것을 먹어보고 싶다는 이성을 앞지르는 계절이에요. 하지만 우리의 배스킨라빈스31은 근성이 참 끝내줘요. 사실 베스킨라빈스31 매출이 상당히 좋은 달 중 하나가 12월이에요. 아이스크림 ..

경기도 광명시 광명사거리 24시간 카페 - 카페베네 광명사거리역점

경기도 서부권은 24시간 카페가 있는 곳을 다 다녀봤겠지? 경기도에 시가 정확히 몇 개 있는지 정확히 몰랐어요. 들으면 대충 다 들어본 곳들이기는 하지만, 한 번에 경기도의 시를 전부 줄줄 이야기할 정도로 잘 알고 있는 것은 아니었어요. 특히 경기 남부권이 그랬어요. 저는 경기도 북동부에 살고 있어요. 여기는 경기 남부권과 별로 접점이 없어요. 경기도의 중심에 서울이 위치하고 있다보니 경기 북부와 경기 남부의 교류는 그렇게 많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도 경기 남부권에는 특별한 일이 없으면 갈 일이 없구요. 경기 남부권에 있는 사람과 만날 일이 있다면 중간 지점인 서울에서 보죠. 경기도 지도를 찾아서 하나하나 살펴보았어요. "이 도시에 있는 거 가봤고, 이 도시 것도 가 보았고, 이 도시는 24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