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3/13 3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레인보우 샤베트

"뭐 깔끔한 거 없나?"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베스킨라빈스31에서 어떤 아이스크림을 먹을까 고민중이었어요. 순간 깔끔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졌어요. "미세먼지 때문에 공기도 안 좋은데 아이스크림이라도 깔끔한 거 먹자." 그래서 고른 아이스크림이 바로 레인보우 샤베트였어요. 배스킨라빈스31 샤베트 종류는 아직 먹어본 적도 없고, 샤베트라면 맛이 깔끔할테니 일석이조였어요. 새로운 경험도 하고 입이 텁텁하지 않은 아이스크림도 먹구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레인보우 샤베트는 이렇게 생겼어요. 이 아이스크림은 흰색, 분홍색, 노란색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색상만 보면 제일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에 걸맞는 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배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서는 이 아이스크림에 대해 '상큼한 ..

관광지리학 - 관광객의 본질 및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객에 주는 영향

- 관광객에 대한 개념화는 처음에 학문 분야가 아니라 국제관광에 관심을 가진 관공서에 의해 이루어짐.- 관광객에 대한 정의는 국제관광에 대한 연구를 할 때 중요.- 관광객에 대한 정의의 목적은 국제적 표준을 제공하는 데에 있음.- 아직까지 표준으로 채택된 공식적 정의는 국내 관광객을 간과하고 있어서 많은 국가에서는 국내에서 사용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정의를 내리고 있음. - 관광객 유형 분류는 대부분 관광객의 특성과 소비자로서의 관광객 수요 특성을 기초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 - 관광객 유형 분류는 상호주의적 모형, 인지-규범적 모형으로 나누어볼 수 있음. - 상호주의적 모형1.코헨개별관광객 - 방랑자 : 이국적이고 특이한 환경을 선호. 이들은 소수이기 때문에 관광지에 매우 적은 영향을 미침.개별관광객 -..

사우디아라비아 초등학교 1학년 2학기 아랍어 교과서

이번에 본 교과서는 사우디아라비아 초등학교 1학년 2학기 국어책에 해당하는 아랍어 교과서에요. 사우디아라비아 초등학교 1학년 2학기 아랍어 교과서 지문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시면 볼 수 있어요. 사우디아라비아 초등학교 1학년 2학기 아랍어 교과서 1학년 1학기 교과서와 첫 장은 똑같아요. 단지 '2학기'라는 것만 바뀌었어요. 아직 1학년이기 때문에 글자 연습이 제일 먼저 나와요. 이것은 모음 부호 익히는 것이에요. 이것은 자음을 익히는 것이에요. 아랍어 자음 글자의 모양은 독립형, 어두, 어중, 어말형이 있어요. 글자를 독립적으로 쓸 때는 독립형, 단어 맨 앞에 올 때는 어두형, 단어 가운데에 쓸 때는 어중형, 단어 가장 마지막에 쓸 때는 아말형을 써요. 위 그림은 이 자음의 모양 변화를 보여주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