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9/02 3

사조 로하이 참치 살코기 참치캔

자취를 하면 라면은 가족이 되는데, 라면만 먹으면 몸에 안 좋아요. 라면만 먹어서는 일단 단백질 섭취가 안 되거든요. 그래서 라면만큼 개인적으로 중요하게 챙기는 것이 참치에요. 라면이 자취생에게 어머니라면 참치캔은 자취생에게 아버지 같은 존재. 참치캔은 반찬으로도 먹고, 간식으로도 먹고, 뭐 별 이유 다 대고 먹을 수 있는 게임의 사기 캐릭터 같은 존재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러나 참치캔은 절대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마음대로 마구 먹을 수는 없어요. 그러다보니 가격에 상당히 신경쓰며 구입하는 편이에요. 이번에 구입해서 먹은 참치캔은 사조 로하이에서 나온 살코기 참치캔이에요. 제가 구입한 것은 250g 짜리에요. '다시마 액기스를 첨가하여 감칠맛이 풍부~'라고 적혀 있어요. 다랑어 79% 함유라고 ..

중국 여행 필수 어플 - Betternet - 구글, 페이스북, 라인 이용

중국은 인터넷을 철저히 감시, 검열하는 국가에요. 이는 두 가지 목적을 가지고 실행중이에요. 첫 번째는 자기들 정권에 위협이 되는 인터넷상의 정보를 차단하기 위해서이고, 두 번째는 자국의 인터넷 관련 산업 보호 및 육성을 위해서에요. 동아시아 3국 - 한국, 일본, 중국의 공통점이라면 인터넷 환경이 상당히 고립적이고 독자적이라는 것이에요. 그래도 한국과 일본은 그렇게까지 이것저것 차단걸어놓지는 않았어요. 일본의 인터넷 환경이 어떤지는 일본을 제대로 가본 적이 아직 없어서 뭐라 쉽게 언급할 수가 없고, 우리나라는 이것저것 차단된 사이트가 많기는 하지만 그렇게 외국과 단절된 수준은 아니에요. 정보의 검색 측면에서 보면요. 물론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입하려 한다면 우리나라도 상당히 고립되고 장벽이 높은 수준이기..

여행 Tip 2016.09.02

평택시 송탄 미쓰리 햄버거 - 치즈버거

중국 여행을 같이 다녀온 친구와 만나 송탄으로 갔어요. 중국 여행 중 먹을 것 이야기하다가 친구에게 '너가 먹고 진짜 눈물 줄줄 흘릴 정도로 맛있는 부대찌개집을 안다'고 말했었고, 그 부대찌개를 같이 먹으러 간 것이었어요. 그 맛있는 부대찌개집은 바로 김네집. 송탄 부대찌개 맛집 김네집 : http://zomzom.tistory.com/1301 역시나 제 예상대로 친구는 김네집 부대찌개를 먹고 너무 맛있어서 어쩔 줄 몰라했어요. 그러나 친구를 데리고 송탄까지 온 이유는 단순히 부대찌개만 먹기 위해서가 아니었어요. 유명한 한국식 햄버거를 먹기 위해서였어요. 송탄에서 유명한 한국식 햄버거 가게로는 미쓰리 햄버거와 미쓰진 햄버거가 있어요. 예전에는 미쓰진 햄버거를 먹었었고, 이번에는 미쓰리 햄버거를 먹으러 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