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핑크 베리 하츄핑

좀좀이 2023. 10. 21. 17:06
728x90

이번에 먹어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은 2023년 10월에 시즌메뉴 신메뉴로 출시된 아이스크림이에요.

 

"베라가 이번 주에 신메뉴 출시할 건가, 다음주에 출시할 건가?"

 

2023년 10월 중순까지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출시하지 않았어요. 2023년 10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을 출시했고,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 출시와 동시에 나는 딸기치오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어요. 베스킨라빈스 31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은 그래이맛 어워드 1등 수상작이고, 나는 딸기치오 아이스크림은 2등 수상작이에요. 1등과 2등 아이스크림을 같이 출시한 후 한동안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출시 소식이 없었어요.

 

"분명히 하나 더 출시하긴 할 건데..."

 

지금까지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출시하는 패턴을 돌아보면 분명히 10월 말에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하나 더 출시할 거였어요. 배스킨라빈스가 보통 한 달에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신메뉴를 3종류 출시하거든요. 많이 출시할 때는 4종류 출시하고, 적게 출시할 때는 2종류 출시해요. 평균적으로 3종류는 출시했어요. 그리고 특히 월말에는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출시하곤 했어요.

 

"이번주야, 다음주야?"

 

강원도 남부 여행을 갔다 오고 싶었어요. 강원도 남부 내륙 산악지역은 10월말까지는 다녀와야 했어요. 11월부터는 진짜 추워요. 추위에 떨며 여행하고 싶지 않았어요. 즐겁자고 가는 여행을 추위에 시달리며 여행하고 싶지 않았어요. 게다가 원래 추위를 끔찍하게 싫어하고, 11월부터 추운 계절의 시작인데 굳이 미리 앞서서 강추위를 경험하고 돌아올 마음이 없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강원도 남부 내륙 산악지역을 여행하려면 10월말까지는 갔다 와야 했어요.

 

'월말에는 안 될 건데...'

 

월말은 나름대로 항상 일이 있어요. 그래서 월말에는 웬만해서는 여행 안 하려고 해요. 월말에는 할 일들이 있는데 그 일들 제쳐놓고 여행 다녀오면 그 다음달 내내 피곤해요. 그렇기 때문에 10월에 여행 갈 수 있는 기간이 얼마 안 남았어요.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주에 신메뉴를 출시할 것인가, 다음 주를 출시할 것인가?

 

배스킨라빈스가 11월에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신메뉴를 하나만 출시하고 끝낼 리 없었어요. 10월말에는 추수감사절도 있고 할로윈도 있어요. 올해 할로윈을 얼마나 크게 할 지는 모르겠어요. 작년에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배스킨라빈스에서 할로윈 시즌 메뉴 아이스크림을 출시할지 의문이었어요. 그래도 10월말에는 시즌 메뉴 하나쯤 출시할 만 했어요.

 

"다음주에 출시하겠지?"

 

왠지 이번주가 아니라 다음주에 출시할 거 같았어요. 목요일까지는 아무 소식 없었어요. 그로 미루어보아 이번주에는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신메뉴를 출시하지 않을 것 같았어요.

 

"이번 주말에 여행 다녀오고 다음주에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먹어야지."

 

나름의 경험과 계산 결과, 이번 주에 여행을 다녀오고 다음주에 돌아와서 배스킨라빈스 신메뉴를 먹으면 10월말을 알차게 보낼 거 같았어요. 그래서 여행을 떠나기로 결정했어요.

 

기차를 타고 강원도 남부로 떠났어요. 금요일 밤이었어요. 숙박하기 위해 들어간 24시간 찜질방에서 인스타그램을 보던 중이었어요.

 

"뭐야? 베라 신메뉴 출시했어?"

 

인스타그램에 배스킨라빈스가 올린 게시물이 있었어요.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로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는 내용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가 다음주에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신메뉴를 출시할 확률이 높다고 봤는데 틀렸어요. 게시물 올라온 날짜로 미루어봤을 때 매장에서 판매되기 시작하는 날은 아마 대체로 토요일인 10월 21일일 거였어요.

 

"내일 먹어봐야 하나?"

 

여행 일정을 제대로 안 짜고 막연히 여행을 하다가 월요일쯤 돌아갈 계획이었어요. 그런데 한 가지 할 일이 생겼어요. 배스킨라빈스 가서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을 먹어봐야 했어요. 다음 목적지에서 배스킨라빈스가 있는지 찾아봤어요. 있었어요.

 

다음날인 토요일이 되었어요. 배스킨라빈스로 갔어요. 다행히 매장에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그래서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은 하얀 아이스크림에 노란색 팝핑캔디와 핑크색 팝핑캔디가 박혀 있었어요.

 

 

부모님들이 참 싫어하겠다.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을 보며 웃었어요. 캐치! 티니핑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에게 매우 인기좋은 애니메이션이에요. 캐치! 티니핑 굿즈는 아이들이 매우 좋아해요. 그런데 이게 캐릭터 시리즈가 매우 많고, 굿즈가 한둘이 아닌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캐치! 티니핑 굿즈에 열광해서 부모님들 지갑이 매우 얇아진다고 언론에도 한 번 보도된 적 있었어요.

 

캐치! 티니핑 애니메이션은 잠깐 본 적 있었어요. 전에 가족들과 여행갔을 때 조카들이 TV를 보는데 그때 캐치! 티니핑이 하고 있었어요. 제가 본 사실상 유일한 캐치! 티니핑 화에서 주인공이었던 티니핑은 하츄핑이었어요. 그래서 하츄핑은 알아요. 제가 본 화에서 하츄핑은 마법에 걸린 아이가 하츄핑을 통닭으로 보고 쫓아갔고, 하츄핑이 도망쳤어요. 전체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본 것도 아니고, 캐치 티니핑을 그때 아예 모르다가 처음 본 거라 정획히 다 기억하지는 못 하지만, 어떤 아이가 하츄핑을 통닭으로 보고 쫓아가자 하츄핑이 도망치는 모습이 인상적이라 기억하고 있어요.

 

배스킨라빈스에서도 캐치! 티니핑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내놓았으니 자녀들은 좋아할 거고, 부모님은 안 좋아하실 거에요.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는 배스킨라빈스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에 대해 '상큼한 스트로베리와 우유 아이스크림에 핑크 & 옐로우 팝핑 캔디가 가득!'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 영문명은 PINK BERRY HEARTSPING 이에요. 한국어 이름과 영어 이름이 똑같아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을 먹기 시작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겠다.

부모님도 먹고 좋아하겠다.

 

부모와 자녀가 모두 좋아할 맛.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은 한 입 먹자마자 이 아이스크림은 부모와 자녀가 모두 좋아할 맛이라는 생각이 떠올랐어요. 이런 아이스크림은 맛에 특징이 있어요.

 

무난한 맛.

무난하게 맛있는 맛.

 

부모와 자녀가 같이 좋아할 수 있는 건 너도 알고 나도 알고 그도 알고 그녀도 알고 대한민국 국민이 다 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들이에요. 보편적으로 인기가 좋은 건 어느 날 갑자기 생기는 일이 거의 없어요. 그런 거라면 과거부터 쭉 존재해왔고, 무난하다는 평을 듣는 일이 많아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이 바로 이런 무난한 맛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은 딸기 아이스크림과 우유 아이스크림이 섞여 있었어요. 이런 조합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중에도 한두 종류가 아니에요. 그리고 이 조합은 누구나 바로 어떤 맛인지 연상할 수 있어요. 딸기우유맛이요. 딸기우유맛과는 약간 다르기는 했지만, 딸기우유맛과 엄청난 차이를 보여주는 신개념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은 아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과 딸기우유의 차이점이라면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 맛이 보다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우유맛과 딸기맛을 구분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딸기우유맛이라면 누구나 다 좋아해요. 그러니 모두가 다 좋아할 맛이에요. 부모와 자녀가 함께 먹어도 좋아할 맛이에요. 부드러운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이니까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에는 팝핑캔디가 들어 있었어요. 팝핑캔디는 탁탁 터졌어요. 캐치! 티니핑이 우울한 만화가 아니라 재미있는 만화라서 밝고 신나는 분위기를 만들려고 팝핑캔디를 넣은 것 같았어요. 팝핑캔디가 들어 있어서 기존의 많은 딸기 아이스크림과 우유 아이스크림의 조합으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차이가 있었어요.

 

왜 팝핑캔디 들어간 딸기 우유 아이스크림을 배스킨라빈스에서 먹어본 것 같지?

 

배스킨라빈스에서 딸기 아이스크림과 우유 아이스크림 조합인데 팝핑캔디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거 같았어요. 아마 있었을 거에요. 정확히 뭐인지는 기억나지 않지만요. 배스킨라빈스에서 먹어본 아이스크림 플레이버가 하도 많아서 확실히 떠오르지는 않지만, 배스킨라빈스가 이런 조합의 아이스크림을 전에 출시 안 했을 거 같지 않았어요. 아마 저도 먹어봤을 거에요. 어렴풋 먹어본 기억은 있는데 어떤 아이스크림이었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 나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은 맛있었어요. 팝핑캔디가 들어가서 심심하지 않았어요. 부모와 자녀가 함께 먹기 좋은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무난하면서 심심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인기 좋을 맛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