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1/19 2

타이완 흑송 동백꽃 녹차 黑松 茶花綠茶 HEY-SONG CAMELLIA GREEN TEA

이번에 마셔본 음료는 타이완 흑송 동백꽃 녹차에요. 집에 돌아가는 길, 편의점에 잠깐 들렸어요. 편의점에서 음료수 하나 사서 마실까 고민되었거든요. 재미있거나 신기한 음료가 있으면 마시고, 없으면 그냥 편의점에서 나와 집으로 돌아갈 생각이었어요. 여름에는 음료수 사서 마시러 편의점에 자주 가곤 했어요. 그러나 겨울이 되니 편의점에 가서 음료수 사서 마실 일이 거의 없어졌어요. 길을 걸어도 춥다는 생각만 들고 목마르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서요. 음료수 냉장고 앞으로 갔어요. 제가 못 마셔본 음료를 찾아보았어요. 신기하게 생긴 게 있으면 더 좋구요. "동백꽃 녹차? 이건 뭐지?" 어렸을 적, 제가 살던 집 근처에는 동백나무가 여러 그루 심어져 있었어요. 당연히 동백나무에서 동백꽃이 피곤 했구요. 집 주변 뿐만..

사회심리학 - 남자와 여자의 배우자 선호 차이

- 진화심리학자 Douglas Kenrick : 세계적으로 공격성, 지배성, 성생활에서 성차가 유지된다는 것을 주목. "우리는 우리 종의 진화의 역사를 바꿀 수 없다. 그리고 우리 사이의 몇 가지 차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 역사의 작용이다."- 진화심리학자들은 두 성별이 직면하는 모든 영역의 적응의 도전에서 성차를 예측하지는 않음.- 두 성은 모두 생리학적으로는 같은 모습을 보임.- 그러나 진화심리학자들은 데이트, 짝짓기, 재생산에 중요한 행동에서는 성차를 예언함. - 남자의 높은 성적 주도성 -> 평균적 남자는 일생동안 수 조의 정자를 만들고 난자에 비해 정자를 저렴하게 생산.- 더 나아가 여자는 태아를 기한이 되기까지 뱃속에 지키고, 후에는 양육해야 하는 동안 남자는 더 많은 여자를 수태시킴으로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