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08 3

가상화폐 거래소 수익 배당 코인 코인제스트 코즈, 캐셔레스트 캡, 비트소닉 비트소닉코인 무료 획득 방법

이번에 다룰 무료 재테크 방법은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운영중인 거래소 코인/토큰 중 거래소 수익을 배당해주는 배당 코인/토큰을 무료로 받는 방법이에요. 사실 '무료 재테크 방법'이라고까지 하기에는 너무 적게 주는 것이 사실이에요. 그렇지만 일단 받아놓는 것을 매우 추천해요. 먼저 이런 것은 에어드랍 이벤트 기간에 받아놓는 것이 무조건 좋아요. 어차피 공짜로 주는 것이기 때문에 손해볼 일이 하나도 없거든요. 두 번째로 이것들은 주의깊게 관찰해볼 필요가 있어요. 제가 암호화폐를 처음 접했을 때, 암호화폐가 대체 뭔지, 그리고 그게 왜 4차산업혁명과 연관되는지 전혀 알 수가 없었어요. 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는 뗄레야 뗄 수 없는 건지는 간신히 이해했어요. 블록체인이란 간단히 말해서 '다다익정'이에요. 많은 사람..

할리스커피 신메뉴 - 스노우 토피 딜라이트 (할리스커피 2019 플래너 프리퀀시 이벤트 메뉴)

이번에 마셔본 프랜차이즈 카페 신메뉴 커피는 스노우 토피 딜라이트에요. 스노우 토피 딜라이트는 할리스커피에서 커피 10잔 마시면 2019년 다이어리를 주는 할리스커피 2019 플래너 프리퀀시 이벤트 메뉴 중 하나에요. "카페나 가야지."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었어요. 원래는 비가 내리는 날에는 절대 밖에 나가지 않아요. 비 오는 것을 매우 싫어하거든요. 맑고 더운 날이 좋지, 비 오는 것은 싫어요. 우산 쓰고 돌아다니려면 귀찮거든요. 괜히 기분도 눅눅해지는 것 같고, 머리도 멍해져요. 즐거운 것을 추구하지 우울한 것을 추구하지는 않거든요. 비 오는 날에는 격하게 아무 것도 안 하고 싶어요. 그러나 집에 있으면 정말 아무 것도 안 할 것 같았어요. 비 때문에 습해진 공기의 무게 때문에요. 계속 드러누워 ..

질적 연구 방법 - 저작물 기호화하기 및 저작물에서의 인용

저작물 기호화하기 - 밀접하게 관련된 주제 (토픽, topic)은 질적 텍스트 작성에서 언어가 중요하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 저자는 사용한 용어는 보고서를 기호화 encoding 하고, 저자 자신과 독자들의 욕구를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지를 드러냄. - 학술적 출판 (학회지, 회의 자료, 학술도서)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표현이 필요.-> 저자, 참고문헌, 각주, 연구방법론, 친숙한 학술적 은유와 이미지 (교환이론, 역할, 계층화 등)의 사용에 대한 학술적 증명을 두드러지게 제시하고, 수반된 학문이나 학자에 대한 도서 추천서와 서문 - 연구자들은 학술적 독자 이외의 다른 독자들을 위해 질적 연구를 기호화하곤 함.- 사회과학, 인문과학에서는 정책 결정자들이 중요한 독자일 수 있음 -> 이는 덜 방법론적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