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미분류

핸드폰 구입

좀좀이 2013. 1. 30. 15:00
728x90


드디어 핸드폰을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한 것은 갤럭시s3 3G 버전. 이것을 구입한 결정적인 이유는 라디오가 지원된다는 점. DMB야 지원을 안 해주면 들을 수가 없지만 라디오는 들을 수 있거든요.




카톡도 다시 가입했어요. 전에 가입했던 것은 우즈베키스탄에서 잘못된 판단으로 탈퇴해서 지워버렸거든요. 이제 2010년대에 들어온 것 같아요.


다양한 외국어 문자를 입력할 수 있게 하고, 이것저것 적응하다보니 어느덧 이 시각. 확실히 아이폰과는 많이 다르네요. 아직 적응을 다 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아직도 적응을 해야 한답니다. 일주일간은 그냥 폰 주물럭거리며 시간 잘 때울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