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한국 주식 채권

공돈 5만원 벌기 무료 재테크 -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투자지원금 이벤트

좀좀이 2020. 7. 30. 12:15
728x90

이번에 소개할 공돈 버는 방법은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투자지원금 이벤트에요. 이 이벤트는 공돈 5만원을 매우 쉽게 벌 수 있는 이벤트에요. 공돈 5만원이면 이벤트 규모 중 상당히 큰 편이에요. 키움증권, SK증권 투자지원금 이벤트가 4만원이니 투자지원금 이벤트 중에서는 아마 현재까지는 가장 많이 주는 이벤트일 거에요. 방법이 매우 쉽고 간단한 편이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 약간의 번거로움만 감수한다면 쉽게 공돈 5만원을 획득할 수 있어요.


요즘 증권사들이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엄청나게 많이 노력하고 있어요. 쉽게 말해서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려 하는 것으로 볼 수 있어요. 사람들이 주식에 대한 관심이 엄청나게 커졌거든요. 3월 코로나 폭락장 이후 크게 반등하기 시작한 주식시장은 세계 각국의 양적 완화 정책으로 인해 크게 상승했어요. 양적 완화와 주식시장의 상승을 본 사람들은 이러다 기회를 놓치는 것 아닌가 생각하며 슬슬 조급해지기 시작했어요. 여기에 화폐가치 하락으로 인해 투자 기회에 참여하지 못하면 반대로 상대적 손해를 크게 보는 것 아닌가 불안해하기 시작했구요. 이와 더불어 우리나라는 부동산이 폭등하면서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없는 사람들은 주식 투자 외에는 이제 답이 없다는 절박감까지 느끼게 되었어요. 이렇게 여러 요인으로 증시에 대한 관심이 엄청나게 커지자 증권사들은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많이 노력중이에요.


제가 알기로 이베스트투자증권은 해외선물 거래가 강세인 증권회사에요. 해외선물 거래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진 증권회사로 알고 있어요. 반면 국내주식 거래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어느 정도 잘 알려진 증권회사인지 잘 모르겠어요. 증권회사마다 각자 강세인 종목들이 있어요.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투자지원금 이벤트에서 중요한 점은 금액도 5만원을 주기 때문에 상당히 크지만, 이벤트에 참여하면 바로 5만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보통 비대면 계좌 개설 투자지원금 이벤트는 이벤트 종료일 후 몇 영업일 내에 투자지원금이 들어와요. 그렇지만 이베스트투자증권 투자지원금 이벤트는 참가하면 바로 5만원을 받을 수 있어요. 이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이베스트투자증권에 가입해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증권사 공인인증서가 필요해요. 만약 증권사 공인인증서를 이미 갖고 있다면 금방 이벤트를 마치고 5만원을 받을 수 있어요. 그렇지만 증권사 공인인증서가 없다면 이것 발급받기 위해 시간이 약간 더 소모될 거에요.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투자지원금 5만원을 받으면 그것을 그대로 인출해서 5만원을 먹어도 되고, 그걸로 주식투자를 해도 되요. 5만원이면 KODEX200, TIGER200 같은 코스피 추종 ETF 1주는 충분히 매수할 수 있어요. 삼성전자 우선주는 5만원이 넘었기 때문에 아마 몇백원 자기 돈 더 붙여야 1주 매수할 수 있을 거에요. 중요한 것은 이벤트 참여하자마자 5만원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 다음에 그 5만원 갖고 어떻게 할 지는 각자 알아서 판단하면 되요.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투자지원금 5만원 지급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가장 먼저 이베스트투자증권 어플을 설치해야 해요. 이베스트투자증권 어플은 두 종류가 있어요. 이베스트 모바일 (계좌개설가능) 어플이 있고, 이베스트 마인(MINE) - 빅데이터 주식앱 (계좌개설) 어플이 있어요. 이벤트에 한 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베스트 마인(MINE) - 빅데이터 주식앱 (계좌개설) 어플을 설치해야 해요. 그렇지만 제 것을 해보고 친구가 하는 것을 도와줘본 결과, 이베스트 모바일 (계좌개설가능) 어플로 비대면 계좌 가입을 하고 설정 다 한 후 이베스트 마인 어플로 이벤트 참여하는 것이 더 안정적으로 진행되었어요.


참고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이베스트'라고 검색하면 이베스트 모바일 (계좌개설가능) 어플이 위에 나와요. 그래서 별 생각 없이 하다보면 이베스트 모바일 (계좌개설가능) 어플로 진행하게 되요. 그렇기 때문에 이 글에서는 이베스트 모바일 (계좌개설가능) 어플로 비대면 계좌 개설해서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투자지원금 5만원 받는 방법을 다룰 거에요. 만약 처음부터 이베스트 마인(MINE) - 빅데이터 주식앱 (계좌개설) 어플을 설치했다면 이베스트 마인 어플 부분부터 따라하시면 되요.


먼저 이베스트 모바일 (계좌개설가능) 어플을 설치해요.


이베스트 모바일 (계좌개설가능) 어플


계좌 개설할 때 신분증이 필요해요. 그리고 증권사 공인인증서가 없다면 증권사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해요. 만약 증권사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타행 공인인증서 등록을 해면 되요.


비대면 계좌 개설할 때 선택지가 나와요. 여기에서 알아둘 점은 해외선물쪽은 체크 안 해도 진행된다는 점이에요. 이베스트 투자증권이 해외선물 강세인 증권사지만, 해외선물은 어지간하면 건드리지 마세요.


증권사 공인인증서까지 다 등록했다면 이번에는 화면 맨 아래 제일 왼편에 있는 정사각형 4개가 모여 있는 그림을 터치해요. 그러면 메뉴창이 떠요. 메뉴창 오른편 제일 위를 보면 '빅데이터 주식전용 앱 MINE 열기>' 라고 적혀 있는 창이 있어요. 그것을 터치해요.


이베스트 모바일 어플 메뉴창에서 빅데이터 주식전용 앱 MINE 열기를 터치하면 이번에는 이베스트 마인(MINE) - 빅데이터 주식앱 (계좌개설) 어플 설치창이 떠요. 이것을 설치해요.


이베스트 마인(MINE) - 빅데이터 주식앱 (계좌개설)


제 친구는 이베스트 마인(MINE) - 빅데이터 주식앱 (계좌개설)으로 시작했더니 증권사 공인인증서를 다시 받아야 했어요. 반면 저는 이베스트 모바일 (계좌개설가능) 어플에서 모든 걸 다 처리하고 등록한 후 이베스트 마인 어플로 넘어갔더니 문제되는 것 없이 깔끔히 다 되었어요. 기존에 쓰던 공인인증서를 그대로 쓰려면 이베스트 모바일 어플에서 절차를 싹 다 밟고 이베스트 마인 어플로 넘어가야 하는 것 같았어요.


이제 이베스트 마인 어플을 실행시켜요. 어플을 실행시킨 후 우측 상단 정사각형이 3x3으로 그려진 것을 터치해요.


이베스트투자증권 어플 이벤트


그러면 위에 신사임당이 그려진 광고창 같은 것이 떠요. ''신청하고 바로 받자! 바로받는 계좌개설 이벤트'라고 적힌 광고를 찾아서 그것을 터치해요.


공돈 5만원 벌기 무료 재테크 -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투자지원금 이벤트


그러면 위 화면이 나와요. 계좌개설하자마자 1만원, 200만원 거래실적이 있으면 바로 4만원 지급이에요.


이베스트투자증권 신규고객 이벤트


아래로 쭉 내려보면 '이벤트 신청하기'가 있어요. 그걸 터치해요.


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벤트


그러면 문자로 쿠폰이 지급되었다는 문자가 와요.


그러면 다시 메뉴 화면으로 들어가요. 모르겠으면 맨 처음 화면으로 간 후 똑같이 우측 상단 정사각형이 3x3으로 그려진 것을 터치해요.


메뉴 화면에서 스크롤을 쭉 내리다 보면 아래와 같은 항목이 있어요.


이베스트 투자증권 상품권


온라인창구 하위 항목을 보면 '상품권'이 있어요. '상품권' 항목을 터치해요.


이베스트투자증권 쿠폰


여기에서 '리워드 쿠폰'을 터치해요. 그러면 쿠폰 등록 항목이 나와요. 여기에서 쿠폰을 등록하면 가입 축하금 1만원이 바로 현금으로 들어와요.


이제 대망의 200만원 거래실적 만들어서 4만원 받기에요.


가장 먼저 110만원 정도 입금하세요. 매수 100만+매도 100만으로 거래실적 200만원을 만들면 되거든요.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100만원보다는 조금 더 많이 넣어야 한다는 점이에요. 딱 100만원 넣으면 증거금 문제 및 주가 문제로 인해 100만원보다 적은 금액이 체결되요. 그러므로 110만원 입금하세요.


주문에서 KODEX 200 을 검색해요. 무조건 KODEX 200이에요. 다른 것은 건드리지 마세요.


KODEX 200


무조건 KODEX 200인 이유는 다음과 같아요.


1. 틱가치가 매우 낮다.

- KODEX200 은 한 틱이 5원이에요. 100만원 풀배팅해도  2틱 손절한다고 해봐야 몇 백원 손해보는 수준이에요.

2. 증권거래세 면제

- KODEX200은 ETF에요. 그래서 증권거래세가 없어요. 수수료만 내면 되요.

3. 거래량이 풍부하다.

- 다른 ETF도 증권거래세는 똑같이 면제되요. 문제는 거래량이 풍부해야 틱 손해를 거의 안 보고 빠르게 샀다 팔아치울 수 있다는 점이에요.


ETF 거래 방법


방법은 간단해요. 먼저 '매수'로 들어가요. 호가창에서 파란색 제일 아래 가격을 터치해서 매수할 수 있는 최대량을 매수해요. 그 다음에는 빠르게 바로 '매도'로 들어가요. 매도로 들어가서 이번에는 빨간색 제일 위 가격을 터치해서 매도하면 되요.


이렇게 KODEX 200을 110만원 정도로 사고 팔면 거래실적 200만원이 채워져요. 조금 기다리면 쿠폰이 왔다는 문자가 와요. 문자가 오면 아까 1만원 받았던 것과 똑같이 메뉴창에서 상품권 항목으로 들어가서 쿠폰을 등록해요. 그러면 현금 4만원이 바로 들어와요.


주의할 점은 다음과 같아요.


첫 번째, 이베스트 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투자지원금 이벤트는 돈으로 바로 주는 것이 아니라 리워드 쿠폰을 주고, 그걸 등록해야 현금을 받을 수 있어요. 다른 증권사는 기간이 오래 걸리지만 현금으로 지급하는 반면,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바로 지급하는 대신 현금으로 바로 주는 것이 아니라 바로 등록해서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쿠폰을 줘요.


두 번째, 주식은 매도후 이틀 뒤에 매도금액이 입금되요. 5만원은 바로 받을 수 있지만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거래한 110여만원은 이틀 뒤에 인출할 수 있어요. 정확히는 2영업일 후 인출이 가능해요. 월요일에 참여한다면 수요일부터 인출할 수 있어요. 그러나 주말이 끼는 금요일에 참여한다면 토요일, 일요일이 영업일이 아니기 때문에 다음주 화요일에 인출할 수 있어요.


어떤 사람은 5만원만 받아서 돈을 인출할 거고, 어떤 사람은 공돈 생긴 김에 주식 투자를 한 번 해보려 할 거에요. 개인적으로 조언 하나 하자면,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이벤트로 5만원을 받아 주식 투자를 하기로 마음먹었다 하더라도 일단은 KODEX 200으로 5만원을 받은 후 생각해보라는 점이에요.


처음부터 200만원 입금해서 주식 매수했다가 물려버리면 손절치지 못해서 4만원 받는 것조차 제대로 못 받을 수 있어요. 손절을 짧게 친다 하더라도 원금이 까이고 5만원 받는 것과 5만원 받은 후 손절쳐서 5만원 안쪽에서 손실보는 것은 기분이 달라요. 원금 까이고 5만원 받으면 원금이 손실났다는 것 때문에 괜히 헛짓했다는 생각이 상당히 강하게 들어요. 반면 5만원을 일단 받은 후에 다른 주식 손대었다가 5만원 안쪽에서 손실보면 이벤트로 번 공돈에서 일부 날렸다고 생각하게 되요. 이 기분 차이가 의외로 커요. 그러니까 무턱대고 처음부터 아무 주식이나 건드리지 말고 얌전히 KODEX200으로 5만원을 다 받은 후에 어떻게 할지 생각해보는 것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