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미분류2018. 7. 23. 11:16

이번에 알려드릴 무료 재테크 방법은 가상화폐 이오스트 IOST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이에요. 참가해서 공짜로 IOST를 획득하는 것만으로도 치킨, 삼계탕 값은 벌 수 있어요. 상당히 금액이 큰 대형 이벤트에요.


이오스트 홈페이지


가상화폐 이오스트는 인터넷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서비스 가운데 높은 확장성과 신속한 거래가 필요한 서비스를 블록체인으로 구현할 수 있는 인프라 개발 프로젝트로, 퍼블릭 플랫폼이에요. 최대 발행량은 210억개에요. 기존 트랜잭션 처리 속도를 해결하기 위해 샤딩 기술을 적용하고 있으며, 합의 매커니즘으로는 PoB Proof-of-Believability 를 이용해요. 여기에서 PoB는 IOST 보유량과 더불어 노드의 신뢰지수까지 측정해 신뢰도가 가장 높은 노드에게 거래를 검증할 권한과 혜택을 부여해요. 신뢰도가 제일 높은 노드가 블록체인상에서 발생하고 있는 거래가 올바른지 검증하고, 그 대가로 인센티브를 받게 되는 것이죠.


예, 그래요. 기술적인 이야기는 어려워요. 저 역시 이쪽 계열에서 일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기술 이야기를 보고 완벽히 이해하지는 못해요. 저 또한 대략적으로만 이해할 뿐이에요.


가상화폐 거래소 중 중국계 거래소로 후오비 Huobi 거래소가 있어요. 여기는 국제적인 거래소로, 규모가 상당히 큰 거래소에요. 가상화폐 거래소 전세계 10위 안에 들어가는 거래소이고, 중국 뿐만 아니라 한국, 미국 등에도 진출해 있어요. 현재 상당히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여러 이벤트와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유치하고 있는 중이에요.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는 2018년 6월 1일 한국시간 11시, 후오비 메인 지수화 상품인 HB10을 출시했어요. 후오비 거래소 자체 가상화폐 시세로 하나의 상품을 만든 것이에요. HB는 'Huobi'에서 온 것이고, 뒤에 있는 10은 열 종류 코인으로 이 상품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이 열 종류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후오비토큰, 이오스, 이더리움 클래식, 대시, 라이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리플, 이오스트에요. 즉, 이오스트는 후오비에서 상당히 인정받는 코인이라 볼 수 있어요. 만약 이오스트가 사기 - 즉 '스캠'의 냄새가 난다면 당연히 자기네 거래소 지수 상품인 HB10에 포함되었을 리가 없죠. 자신들이 만든 지수화 상품에 스캠의 냄새가 나는 코인을 집어넣으면 거래소 신뢰 자체에 흠이 생기는데요.


이런 이유도 있고, IOST 자체가 현재 상당히 주목받고 있는 코인 중 하나에요. 이오스트 재단에서 한국 시장에 관심을 많이 갖고 있다고 하기도 하구요.


중요한 것은, 현재 우리나라 가상화폐 거래소에 이오스트가 상장되어 거래중인 곳은 코인제스트, 고팍스 뿐이라는 점이에요. 고팍스는 2018년 7월 23일에 상장되었어요. IOST가 매우 많은 곳에서 주목받고 있는 코인이고 이오스트 재단에서 한국 시장에 관심을 많이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희안하게 우리나라 가상화폐 거래소에는 아직 많이 상장되지 않았어요.


그러다보니 우리나라의 거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 업비트 신규 코인 유력 리스트에는 이오스트가 항상 포함되곤 해요. 대체적으로 상장되기는 할 거고, 시기의 문제라 보고 있어요.


그러므로 이오스트 에어드랍 이벤트가 있다면 잘 참여해서 IOST를 모아놓는 것이 좋아요. 무료 재테크 방법 중 하나라 볼 수도 있어요. 받은 후 거래소로 옮겨 바로 파는 방법도 있고, 공짜로 받은 것이니 푹푹 묵혀보는 방법도 있어요.




이번에 이오스트 재단에서 IOST 커뮤니티 포털인 IOST Community Hub 를 정식 출시해요. 그리고 출시와 동시에 막대한 양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참고로 이오스트 시세는 1 IOST = 25~30원으로 계산하면 되요.


이번 이벤트는 IOST Community Hub 에 가입하면 IOST를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그리고 리퍼럴 이벤트에요. 누군가를 통해 초대받아서 가입해야 이오스트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어요.


이오스트 커뮤니티 허브 정식 출시 기념 이오스트 에어드랍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1. 기본 에어드랍

1. 첫 번째~10,000번째 사용자 : 초대자 600 IOST 획득, 피초대자 100 IOST 획득

2. 10,000번째~30,000번째 : 초대자 300 IOST획득, 피초대자 50 IOST 획득

3. 30,000번째~50,000번째 : 초대자 200 IOST 획득, 피초대자 25 IOST 획득

4. 50,000번째 이후 : 초대자 100 IOST 획득, 피초대자 20 IOST 획득.

 

2. 초대 인원수가 일정 수에 도달 했을 때 별도의 추가 IOST 에어드랍 획득 가능

1. 초대 인원수가 100명을 초과하면 별도의 50,000 IOST 획득 가능

2. 초대 인원수가 300명을 초과하면 별도의 150,000 IOST 획득 가능

3. 초대 인원수가 500명을 초과하면 별도의 250,000 IOST 획득 가능.

 

3. 순위 에어드랍

1. 초대 인원수 순위 1등은 별도의 700,000 IOST 획득 가능

2. 초대 인원수 순위 2등은 별도의 600,000 IOST 획득 가능

3. 초대 인원수 순위 3등은 별도의 500,000 IOST 획득 가능

4. 초대 인원수 순위 4등은 별도의 400,000 IOST 획득 가능

5. 초대 인원수 순위 5등은 별도의 300,000 IOST 획득 가능.


처음 다른 사람의 리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기본 100 IOST를 받을 수 있어요. 여기에 1명만 초대하면 몇 백 이오스트로 불어나요. 빨리 초대하면 한 명만 초대해도 치킨값을 벌 수 있어요.


이 이벤트의 매우 큰 장점은 바로 이오스트 커뮤니티 허브 베타버전 출시때 리퍼럴 이벤트를 실시해 꽤 많은 인원이 이미 가입했다는 점이에요. 이런 정보에 매우 밝은 사람들이 이미 가입된 상태이기 때문에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보는 즉시 가입하는 게 매우 유리해요.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이오스트 커뮤니티 허브에 먼저 접속해요.


가상화폐 이오스트 IOST 에어드랍 이벤트 정보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컨펌번호를 문자메시지로 받아 입력해요. 가입이 매우 간단해요.


가입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이후 문제가 등장하는데 둘 다 above all 을 선택하면 되요.


피초대인이 저 대답을 잘못 선택할 경우 초대인이 초대 보상을 못 받아요. 그러므로 초대할 때 꼭 저것도 같이 알려주세요.


여기에서 화면 상단 referral 을 누르면 자신의 리퍼럴 링크 주소를 받을 수 있어요. 리퍼럴 링크 주소를 복사해 다른 사람을 초대하면 초대인, 피초대인 모두 이오스트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어요. 에어드랍 받은 IOST 는 거래소 지갑으로 전송할 수 있어요.



가상화폐 이오스트 IOST 의 커뮤니티 허브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현재 이벤트 종료되었습니다.)


https://hub.iost.io/


모두 이오스트 에어드랍 잘 받으셔서 치킨값, 삼계탕값 잘 버시기 바래요.



p.s.


01

  이 이벤트는 리퍼럴 이벤트이기 때문에 처음에 리퍼럴 주소로 접속해서 초대 받아 가입해 기본으로 주는 이오스트를 받는 것이 중요해요. 리퍼럴 링크가 싫다고 리퍼럴 코드를 지우고 가입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요. 그러나 그러면 기본 지급되는 이오스트도 못 받아요. 얼마 전 이오스트 재단이 후오비코리아에서 이오스트 리퍼럴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했는데 리퍼럴 싫다고 리퍼럴 코드 지우고 가입하신 분들은 죄다 기본적으로 주는 70 IOST를 못 받았어요. 자신들이 잘못해놓고 IOST 커뮤니티에서 한동안 난리를 피웠었죠.

  이 이벤트는 리퍼럴 이벤트 - 즉 리퍼럴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가입해야 가입 축하 겸 초대 이벤트로 뿌리는 IOST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리퍼럴 에어드랍 이벤트는 리퍼럴 코드 없으면 가입해도 기본적으로 주는 이벤트 에어드랍 수량을 못 받으니 리퍼럴이 싫더라도 이번은 참고 리퍼럴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하셔서 IOST 잘 받으시기 바래요.


02

  가상화폐에 대해 부정적으로 보고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이 매우 많다는 것 잘 알고 있어요. 그러나 이것은 공짜이고, 거래소로 전송해 팔아서 현금화가 가능해요. 그러니 복권 한 장 사는 셈치고 일단 받아놓으시는 것을 추천해요.



이벤트 종료되었습니다.

Posted by 좀좀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