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미분류

할리스 커피 멤버십 카드 발급, 등록 방법

좀좀이 2017. 8. 29. 06:48
728x90

24시간 카페를 돌아다니다 보면 할리스 커피는 피해갈 수가 없어요. 할리스 커피를 피해간다면 무수히 많은 지역에 있는 24시간 카페를 갈 수 없어요. 이것은 어쩔 수 없어요. 24시간 영업 매장을 많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카페 중 하나가 할리스 커피거든요. 24시간 카페를 돌아다니다보면 내가 24시간 카페를 돌아다니는 것인지 할리스커피 24시간 매장을 돌아다니는 것인지 햇갈릴 때조차 있어요. 일단 지금까지 가본 할리스 커피 24시간 매장은 총 7곳이에요.


"마일리지 적립 좀 하자."


생각해보니 24시간 카페를 돌아다니는 이상 할리스 커피는 어쨌든 몇 번 더 가야 했어요. 일단 홈페이지 상으로 할리스 커피 전국 24시간 매장은 63곳. 물론 휴게소점도 있고, 일부 요일만 24시간 영업하는 곳도 있다보니 실제로는 이것보다 훨씬 적기는 해요. 그래도 어쨌든 아직 엄청나게 많이 남았어요. 아직도 가야할 곳이 많이 남았기 때문에 마일리지 적립을 하는 것이 나을 것 같았어요. 어쨌든 갈 거니까요. 일단 세 번 이상 가게 될 거니까요. 서울은 넓고 24시간 카페는 많아요. 24시간 할리스 커피 매장도 많구요.


그래서 마일리지 적립의 필요성을 느꼈어요. 100원이라도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마시는 것이 이득이니까요. 제가 언제까지 24시간 카페 탐방을 할 지는 모르겠지만 24시간 카페 탐방을 하는 동안에는 할리스 커피가 제 주변에 있을 거에요.


어지간하면 마일리지 적립을 안 하지만, 할리스 커피는 마일리지 적립을 해야겠다고 결심했어요.


할리스 커피의 장점은 멤버십 카드 실물을 발급해준다는 점. 매장에서 음료 한 잔만 구입하면 바로 멤버십 카드 발급을 받을 수 있어요. 요즘은 대부분 모바일 카드로 대체하고 있어요. 저는 이것을 상당히 싫어해요. 스마트폰이 영원히 멀쩡할 거라고, 영원히 잃어버릴 일이 없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거든요. 이미 스마트폰을 한 번 분실해보았기 때문에 모바일로만 일처리를 한다는 것에 대해 상당히 신뢰를 하고 있지 않아요. 모든 것을 모바일로만 처리하다가 스마트폰 분실했을 때 멘탈 가루되었었거든요.


그런데 할리스 커피는 음료 한 잔만 구입하면 매장에서 별도 요금 없이 바로 멤버십 카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할리스 커피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기로 했어요.


할리스 커피 멤버십 카드 발급 방법


실물 카드를 발급받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할리스 커피에서 음료 한 잔 구입한 후, 회원 가입하고 싶다고 하면 카드를 줘요. 이것만 하면 되요. 아주 간단해요. 입만 한 번 더 움직이면 되요. 물론 저는 지금까지 이것을 모르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 계속 안 하고 있었어요.



이 종이 안에 할리스 커피 멤버십 카드가 붙어 있어요.


할리스커피 멤버십 카드


멤버십 카드는 이런 모양이에요.


할리스 멤버십


종이 옆쪽을 보면 가입 방법 및 멤버십 혜택 안내가 있어요.


멤버십 카드를 받았으면 등록을 해야 해요. 등록하기 전에는 마일리지 적립만 가능해요.


PC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는 방법


먼저 할리스 커피 홈페이지에 접속해요.


할리스 커피 : http://www.hollys.co.kr/


상단 Membership 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멤버십 등록 및 발급'이 떠요. 이것을 클릭.



회원이라면 바로 로그인하면 되고, 회원이 아니라면 하단 우측에 회원 가입이 있어요.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하면 되요.



로그인하면 위와 같은 창이 떠요. 여기에서 '멤버십 카드 등록하기' 아래에 있는 '카드 등록하기' 단추 클릭.



할리스 커피 멤버십 카드 뒷면을 보면 우측 하단 바코드 아래에 16자리 숫자가 적혀 있어요. 이것을 입력하고 등록하면 끝나요.


모바일에서 등록하기



먼저 할리스 커피 모바일 어플을 설치한 후 들어가요. 여기에서 '멤버십 카드 등록하기' 선택.



위에 있는 '멤버십 카드 등록하기'를 선택.



약관 동의 안 하면 아무 것도 안 되죠.



매장에서 받은 할리스 커피 멤버십 카드 뒷면 우측 하단에 있는 바코드 아래에 적힌 숫자 16자리를 입력하면 끝나요.


할리스 커피 포인트 유효기간은 1년이에요. 할리스 커피를 자주 가지 않는다면 굳이 멤버십 가입할 필요가 없어요. 하지만 할리스 커피를 자주 간다면 카드 발급받아서 등록하는 편이 좋아요. 참고로 24시간 카페를 자주 이용할 것이라면 할리스 커피 멤버십 카드는 발급받는 편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