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외국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과일은 아마 딸기일 거에요.


딸기가 다른 나라에 없는 것도 아니고 꽤 흔한 과일인데 왜 하필 딸기냐고 반신반의하는 분들 계실 거에요. 그런데 이는 재배 기술과 연관이 있어요. 딸기는 비닐하우스 재배를 해야 단맛이 강한 딸기가 생산된다고 해요. 우리나라는 딸기의 비닐하우스 재배 기술이 발달해서 겨울철에 하우스 재배된 딸기가 많이 나오지만, 다른 나라들은 대체로 노지 재배 딸기를 생산하고 있어요. 그래서 우리나라 딸기 품질이 꽤 좋고, 외국인들도 우리나라 딸기를 많이 좋아하는 것이지요.


우리나라에서는 비닐하우스 재배된 딸기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이제 딸기가 봄철의 과일 뿐만 아니라 겨울의 과일도 겸하는 것처럼 되었어요. 물론 노지 딸기보다 많이 비싸기는 하지만 겨울이 되면 플라스틱 팩에 들어 있는 딸기를 많이 볼 수 있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배스킨라빈스31 딸기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사랑에 빠진 딸기'를 먹어보았어요.


배스킨라빈스31 - 사랑에 빠진 딸기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는 이 아이스크림을 '크런치 초콜릿, 치즈 케이크, 스트로베리가 듬뿍 들어있는 아이스크림' 이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사랑에 빠진 딸기



사랑에 빠진 딸기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 딸기 아이스크림



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


첫 입 먹자마자 바로 이것은 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거트향이 바로 느껴졌거든요. 여기에 딸기향이 더해져서 딸기 요거트 맛이었어요.


아이스크림 속에는 노란 덩어리가 들어 있었어요. 그 덩어리는 치즈 케이크였어요. 치즈 케이크는 스푼으로 잘라지지 않았어요. 씹을 때는 부드럽게 얼은 치즈케이크 느낌이었어요. 맛에서는 그렇게 특별한 부분이 없었어요.


초콜렛은 달았어요. 미세하게 짭짤한 맛이 느껴지는 것으로 보아 이 초콜렛에 소금이 조금 들어간 것 아닌가 싶었어요.


아이스크림을 퍼먹으며 붉은 것은 딸기시럽 같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딸기 시럽도 있고 진짜 딸기 조각도 있었어요. 딸기 조각은 아주 작아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딸기보다는 그냥 딸기 시럽 덩어리인가 하고 넘어가게 생겼지만요. 그러나 딸기 조각을 씹을 때는 딸기씨 때문에 딸기를 씹는다는 것이 확실히 느껴졌어요.


베스킨라빈스31 사랑에 빠진 딸기가 자신의 입에 맞을지는 평소 딸기 요거트를 좋아하는지 떠올려보면 바로 판단이 가능할 거에요.

반응형

Posted by 좀좀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음.. 확실히 어릴적 먹던 노지딸기와 비교해서 요즘 딸기는 단맛은 더 좋은데 새콤하고 진한 맛을 좀 떨어진 느낌이에요.
    사과도 홍옥보다는 부사.. 이런 식으로 좀 덜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나 봅니다. 그런데 또 매운 맛들은 더,더,더 하고 점점 매워지니 참 묘한 노릇이죠. ㅎㅎ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아이들이 싫어하지 사다 저만 먹어야겠네요. ^^

    2017.02.13 08: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노지 딸기에 비교해 하우스 재배한 딸기가 단맛은 강하고 신맛은 약하죠. 신맛이 적고 단맛이 강한 과일이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찾죠 ㅎㅎ
      열매맺는나무님 자녀분들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군요.

      2017.02.13 09:00 신고 [ ADDR : EDIT/ DEL ]
  2. ㅎㅎ 신제품 인가요?
    '사랑에 빠진 딸기'는 처음 들은듯..
    저는 초코가 들어간건 다 좋은듯한데 딸기맛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2017.02.13 09: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거 신제품은 아니에요. 베스킨라빈스31에 딸기 아이스크림이 몇 종류 있는데 그 중 하나에요. ㅎㅎ

      2017.02.13 13:12 신고 [ ADDR : EDIT/ DEL ]
  3. 하우스 딸기가 더 맛있는 거군요.
    저는 생각에 노지 딸기가 더 자연적이고 좋은 거 아닌가 했는데...

    요곤 먹어본 것 같기도..
    기억이 애매하니 다시 먹어봐야겠습니다.ㅎ

    2017.02.13 10: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맛은 하우스 딸기가 더 달고 맛있어요. 우리나라는 주로 하우스 재배를 하고, 외국은 대체로 노지 재배라서 외국인들이 우리나라 딸기 좋아해요 ㅎㅎ

      2017.02.13 13:29 신고 [ ADDR : EDIT/ DEL ]
  4. 사랑의 빠진딸기는 만인의 사랑을 받아서 그런지
    단종되지 않는 아이스크림 손가락안에 꼽죠 ㅎㅎㅎ
    달콤한 초콜렛과 치즈 케이크와 딸기가 조합이 잘이우러지는
    아이스크림 같아요 ㅎㅎㅎ

    2017.02.13 10: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건 정말 인기 좋은 아이스크림이죠. 초콜렛, 치즈케이크, 딸기와 요거트향이 나는 아이스크림이 상당히 잘 어우러져 있어요 ㅎㅎ

      2017.02.14 05:27 신고 [ ADDR : EDIT/ DEL ]
  5. 저도 전에 우리나라 딸기가 다른 나라의 딸기보다 훨씬 크고 달아서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ㅋㅋㅋㅋ요즘 딸기 향긋하고 맛있는데 아직은 가격이 비싸더라구요ㅠㅠ

    2017.02.13 11: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지금은 하우스 재배 딸기라 가격이 많이 비싸죠. 노지 딸기 나올 즈음 되어야 가격 많이 떨어지구요. 외국인들이 우리나라 딸기 정말 많이 좋아하더라구요. 저 사실 몰랐을 때는 자기들 나라에도 딸기 있을텐데 왜 우리나라 와서 굳이 딸기를 먹나 했어요^^;

      2017.02.14 05:30 신고 [ ADDR : EDIT/ DEL ]
  6. 한국딸기 진짜 맛있어요!!! 미국에서 딸기 처음 먹었을 때 그 밍밍한 맛에 많이 놀랐어요. 생긴 건 아주 달게 생겼는데 한국딸기랑 맛이 아주 달라요. 사랑에 빠진 딸기라... 딸기가 사랑에 빠진 것이 크런치 초콜릿일까요, 아님 치즈 케이크일까요? 둘다 좋아서 한꺼번에 사랑에 빠지면 안되는데 말이죠. ㅋㅋ 좋아하는 것들이 다 들어가서 완죤히 제 스타일이네요. ^^*

    2017.02.13 12: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는 외국에서 딸기를 제대로 먹어본 적은 없지만 외국인들이 우리나라에서 딸기 매우 좋아하는 것은 여러 번 듣고 보았어요. 그 이유가 우리나라 딸기는 비닐하우스 재배라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 아이스크림에는 애리놀다님께서 좋아하는 것이 다 들어가 있군요!^^

      2017.02.14 05:34 신고 [ ADDR : EDIT/ DEL ]
  7. 어제 딸기를 한박스를 뜯어서 그 자리에서 먹을 정도로 딸기를 좋아하는데,
    사랑에 빠진 딸기도 제 취향에 맞지 싶어요~ㅎㅎ

    2017.02.13 14: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geniusjw님께서는 딸기 정말 많이 좋아하시는군요! 저것은 딸기맛 요맘떼랑 맛이 비슷했어요. 거기에 치즈케이크와 초콜렛이 추가된 느낌이었어요 ㅎㅎ

      2017.02.14 05:37 신고 [ ADDR : EDIT/ DEL ]
  8. 이거 제일 좋아하는 것 중 하나예요~ 좀좀이님 저 오랜만에 왔죠! ㅎㅎ 얼마 전에 동생한테 배스킨 쿠폰 하나 받았는데 오늘 퇴근길에 사서 가야겠네요

    2017.02.13 15: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bravebird님 오랜만이에요! ^^ 잘 지내셨죠? bravebird님 블로그에 새글이 올라오지 않아 어떻게 지내시나 궁금했어요. bravebird님께서는 사랑에 빠진 딸기 매우 좋아하시는군요. 좋아하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행복한 밤 보내셨다면 좋겠어요^^

      2017.02.14 05:47 신고 [ ADDR : EDIT/ DEL ]
  9. 이 포스팅보면서 든 생각인데....
    맛도 중요하지만, 아이스크림의 이름이 획기적인 성공에 크게 기여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딸기맛은 저희집 막둥이가 정말 좋아하는 맛이네요.
    근데, 늘 민트맛만 고집하더라구요. ㅎ

    2017.02.13 16: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게 만약 '딸기 초코 치즈케이크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는 투박한 이름을 갖고 있었다면 베스킨라빈스의 바닐라, 초코 아이스크림처럼 오히려 뭍혀버리는 메뉴가 되었을 수도 있죠 ㅎㅎ peterjun님 막둥이분께서는 사랑에 빠진 딸기를 좋아하는데 정작 고르는 것은 민트맛이로군요. 좋아하는 것과 고르는 것이 다르다니 놀라워요 ㅎㅎ

      2017.02.14 06:06 신고 [ ADDR : EDIT/ DEL ]
  10. 알 수 없는 사용자

    딸기 진짜 엄청 좋아하는데 확실히 하우스 재배 딸기가 맛있죠!!! 베스킨에서 제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사랑에 빠진 딸기인데!! 엄청 땡기네요 ㅎㅎㅎ 퇴근길에 먹어봐야겠어요~

    2017.02.13 17:36 [ ADDR : EDIT/ DEL : REPLY ]
    • 하우스 딸기가 확실히 덜 시고 더 달고 맛있죠. 하우스 딸기는 굳이 설탕 찍어서 먹을 필요가 없어서 좋아해요. annawise님께서도 베스킨라빈스31 사랑에 빠진 딸기 매우 좋아하시는군요!^^

      2017.02.14 17:08 신고 [ ADDR : EDIT/ DEL ]
  11. 저는 치즈 케이크 맛을 별로 안 좋아해서 우유에 빠진 딸기만 먹어보았는데...
    요 것도 꽤 괜찮은가 보네요. 요거트는 좋아하거든요.
    다음에 새로운 걸 먹어보고 싶을 때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2017.02.13 21: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건 치즈 케이크의 맛은 그렇게 나지 않았어요. 큼직한 치즈 케이크가 들어있기는 한데 그게 딱히 맛에서 두드러지지는 않더라구요. 그냥 식감에서 영향을 줄 뿐이었어요. 요맘떼 딸기맛 좋아하신다면 저거 좋아하실 거에요 ㅎㅎ

      2017.02.14 17:12 신고 [ ADDR : EDIT/ DEL ]
  12. 딸기 요거트라면 진짜 제 취향저격일듯요~! 또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는데 이번주에 사와야겠어요 이불속에서 영화보면서 먹으면 진짜 꿀일듯!

    2017.02.13 23: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블블리님께서 딸기 요거트 매우 좋아하시는군요 ㅎㅎ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은 또 나름의 매력이 있죠. 먹고 매장에서 나와서 두 배로 춥게 느껴지는 것 빼면요. 이불 속에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 거에요^^

      2017.02.14 17:15 신고 [ ADDR : EDIT/ DEL ]
  13. 저도 한번 먹어본적이 있던거 같은데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2017.02.14 02: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거 무난하고 맛있었어요. 인기가 매우 많은 제품일만 하더라구요 ㅎㅎ

      2017.02.14 17:18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