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프랜차이즈카페 메뉴

카페 파스쿠찌 Pascucci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라떼

좀좀이 2017. 2. 8. 19:25
728x90

이번에 마셔본 밀크티는 카페 파스쿠찌의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라떼에요.


Caffe Pascucci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라떼는 5천원이에요.


카페 파스쿠찌 밀크티


티백은 1개 들어 있었어요.


파스쿠찌 밀크티 티백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는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라떼에 대해 '고급 홍차를 베이스로 블렌딩된 잉글리쉬블랙퍼스트와 부드러운 밀크폼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티라떼' 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컵 뚜껑을 여니 거품이 가득했어요.


Pascucci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라떼


거품 속에는 이런 티백이 들어 있었어요.


파스쿠찌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라떼


티백을 하나 더 넣어주었다면 어땠을까?


이것은 우유맛이 강했어요. 우유맛이 진한 것은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맛이 상당히 부드럽고, 물맛은 아주 안 느껴졌거든요.


그런데 차맛이 너무 약했어요. 우유맛보다 약해서 우유를 마시는 기분이었어요. 차가 덜 우러난 건가 해서 티백을 가만히 놔둬봤지만 그대로였어요. 홍차맛 우유라고 해도 될 정도였어요. 물론 홍차향이 아주 약한 우유요. 홍차향이 참 약하고 그에 비해 우유향은 너무 강해서 밀크티를 마시는 것이 아니라 티밀크를 마시는 기분이었어요.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맛이기는 했지만 기대하고 마실 맛은 아니었어요. 그러기에는 차 향과 맛이 너무 약했어요. 우유맛이 풍부한 것까지는 좋았지만 딱 거기까지였어요. 티백 1개만 더 넣어주었다면 훨씬 괜찮았을텐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