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21 4

무료 운세 - 2019년 신한생명 무료 토정비결

이번에 소개할 2019년 무료 토정비결을 보는 곳은 신한생명 2019년 무료 토정비결 서비스에요. 올해는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은 해에요. 지난해, 올해 최저임금이 대폭 상승할 거라는 사실에 정상인들은 다 경악했어요. 기본적으로 모든 상품의 가격에는 인건비가 포함되거든요. 즉, 최저임금이 인상된다는 사실은 인건비가 상승되기 때문에 물가가 폭등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의미해요. 사상 초유의 16.4% 인상이었는데, 1년 동안 전국민이 자신의 생산 능력을 16.4% 끌어올릴 방법은 현실적으로 없어요. 이건 진짜 생초짜가 일을 처음 배울 때가 아니라면 나올 수가 없는 생산력 향상이에요. 더욱 문제가 되는 것은 우리나라에서 최저임금은 법적 강제력이 있어요. 최저임금을 인상한다는 것은 전사회적으로 ..

암호화폐 이야기 - 비트코인캐시 전쟁과 비트코인 폭락, 그리고 리플, 이오스와 탈비트코인 움직임

이번에 다룰 이야기는 현재 진행중인 비트코인캐시 BCH 전쟁과 그로 인한 비트코인 폭락, 그리고 이와 관련해 살펴볼 필요가 있는 리플과 이오스 및 탈비트코인 움직임이에요. 2018년, 암호화폐 시장은 끝없이 이어지는 대세하락장 속에 빠져 있어요. 1월 한국 박상기의 난으로 거침없는 폭락을 시작한 암호화폐 시세는 몇 차례 반등하나 싶었지만 계속 하락에 하락을 거듭했어요. 그러다 9월부터 비트코인은 한국 원화 기준 700만원대에서 오르락 내리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횡보가 길어지면서 비트코인이 기나긴 횡보의 끝에 상승으로 방향을 잡을지 하락으로 방향을 잡을지 모두가 궁금해하고 있었어요. 비트코인의 기나긴 횡보의 끝에 존재하는 것은 대폭락이었어요. 대폭락의 원인은 비트코인캐시를 둘러싼 우지한과 크레이그 라..

문화심리학 - 기질 차원 - 행동 억제에 대한 관심 및 문화에 따라 기질이 다른 이유

- 오늘날 기질 연구는 북미와 아시아 국가들을 넘어서서 폴란드, 러시아, 이스라엘, 스페인, 호주, 한국, 이탈리아 등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유아 표본들을 포함시켜왔음.- 또한 보편적 기질 스타일과는 달리 특정한 기질 차원에 초점을 맞춤.- 최소한 이하 여섯 가지 기질 차원들을 확인.01. 활동 수준 : 손과 발을 움직이고 몸부림을 치는 것 같은 신체 활동02. 미소와 웃음 : 붙임성을 의미03. 공포 : 새로운 상황에서의 불편함을 나타냄. 행동 억제로도 알려져 있음04. 달래주기 용이성 : 유아가 불편함을 느낄 때 달래주기 용이한 정도05. 지향성의 지속 시간 : 다른 자극을 제시하지 않을 때 하나의 대상에 주의를 기울이는 시간- 여섯 차원 중 비교 문화 연구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끌어온 것은 행동 억제..

서울 서초구 강남역 양꼬치 무한리필 맛집 - 란꾸이팡 서초점

이번에 가본 무한리필 식당은 서울 서초구에 있는 양꼬치 무한리필 식당인 란꾸이팡 서초점이에요. 란꾸이팡 서초점은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가면 있어요. "너 저녁 먹었어?""아니.""저녁 같이 먹을래?""그러자.""뭐 먹을까?" 친구가 저녁을 같이 먹자고 했어요. 친구와 만날 곳은 논현역이었어요. 논현역은 7호선이라 의정부에서 가기 편하고, 친구도 오기 편했거든요. 적당히 둘의 중간 지점인 논현역이나 강남역 쪽에서 보기로 하고 무엇을 먹을지 생각해보기 시작했어요. 친구와 먹는 것이니 일단 배불리 잘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가고 싶었어요. 강남역이야 뭐든 있으니 무엇을 먹을지만 정하면 되었어요. 오랜만에 양꼬치 무한리필이나 가볼까? 양꼬치를 안 먹은지 꽤 되었어요. 예전에는 종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