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23 3

GS25 편의점 봄 한정 신상품 - 봄날의 체리쥬빌레 샌드위치

이번에 먹은 편의점 샌드위치는 GS25에서 2018년 봄 한정으로 3월 23일에 출시한 봄날의 체리쥬빌레 샌드위치에요. "어? 그거 뭐냐?" 친구가 GS25에서 새로운 샌드위치가 출시한다고 스샷을 남겨서 제게 보내주었어요. 편의점 샌드위치는 어쩌다 먹을까 말까한 것이라 '아,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려고 했어요. 그런데 사진에서 눈에 확 들어온 것이 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왜 저기 베스킨라빈스31이 붙어 있지? 무슨 콜라보 제품이야?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을 이것저것 먹어서 어느덧 50개를 훌쩍 넘어 60개를 향해 가고 있었어요. 그랬기 때문에 샌드위치 자체보다 '배스킨라빈스31'이라는 것에 눈이 확 갔어요. 어째서 배스킨라빈스31 마크가 저 GS25 샌드위치에 붙어 있는지 모르겠어요. 둘이 정말 ..

경기도 동두천 햄버거 맛집 - 오륙하우스 (56하우스)

작년 12월, 친구가 놀러왔을 때였어요. 친구가 어딘가 못 가본 곳을 가보자고 이야기했어요. 이 친구와는 여행을 여기저기 같이 많이 다녔었어요. 친구와 당일치기 여행 비스무리하게 다녀올 수 있는 곳 중 돈이 최대한 안 들 만한 곳을 떠올려보았어요. 일단 돈이 별로 안 들려면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어야 했고, 대중교통으로 다녀올 수 있는 곳이라면 시간에 제약이 있었어요. 돌아올 때 빨리 돌아올 수 있는 곳으로 가야 했거든요. '동두천이나 가볼까?' 문득 동두천이나 다녀와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동두천은 저도 그때까지 단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었거든요. 전철에서 졸다가 내릴 곳 놓쳐도 가능역까지만 가보았지, 그 이상까지 넘어가본 적이 없었어요. 일단 동두천까지 가는 전철 자체가 별로 없을 뿐더러, 어지간..

촌락지리학 - 촌락정책 결정 과정

- 촌락 정책이 만들어지는 정확한 방법은 나라의 입법구조, 현행의 지배적 정치 이데올로기와 관련된 다양한 제도적 행위자들의 상대적 강점에 따라 나라마다, 그리고 정부의 규모마다 차이 존재.- 그러나 근본적으로 정책 결정 과정은 모든 사례에서 정책을 만드는 국가기관 - 국가, 초국가, 지방이나 지역 스케일과 정책을 실시하는 기관, 특히 정책의 결과를 지지하거나 반대하는 캠페인을 벌이는 압력단체 간의 협의를 수반.- 이러한 다양한 행위자 사이의 관계는 정책 결정의 다수의 서로 다른 모델이 그려내듯, 긴밀하거나 느슨하고, 안정적이거나 불안정적이며, 합의적이거나 대립적. - 촌락 정책 결정에 있어서의 제도적 행위자01. 전지구적- 세계무역기구 WTO : 146개 회원국으로 이루어진 초국가적 조직. 관세 인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