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01 2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 (2018년 3월 이달의 맛)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이에요.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은 배스킨라빈스31 2018년 3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3월 1일에 정식 출시된 아이스크림이에요. '이번에도 당연히 이달의 맛 나오겠지?' 베스킨라빈스31은 매달 1일 새로운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해요. 작년에도 그랬고, 이번에도 그럴 거였어요. 3월 1일 삼일절이라 해도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꼭 내놓으니까요. 이번에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한 것을 생각하니 베스킨라빈스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 겨울은 정말 춥고 베스킨라빈스31이 아이스크림 갈이는 참 많이 했지. 올해 1월과 2월은 정말 많이 춥고 눈도 자주 내렸어요. 이런 겨울은 처음이었어요. 2월의 마지막날인 2월 28일..

관광객 행동론 - 관여도 측정 방법 및 마케팅 전략

CIP 관여도 측정 방법 - Laurent 와 Kapferer 가 개발.- 한 제품에 대한 관여도가 높아지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존재하므로 단일 차원에서 측정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봄.- 구성 : 부정적 결과의 중요성, 잘못 선택할 가능성, 쾌락적 가치, 상징적 가치.부정적 결과의 중요성 : 잘못된 제품 선택에 의한 부정적 결과가 얼마나 중요한가에 대한 개인의 지각을 평가.잘못 선택할 가능성 : 잘못된 선택을 할 가능성에 대한 개인의 지각을 평가.쾌락 가치 : 제품이 개인에게 쾌락적 가치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능력.상징적 가치 : 제품에 대해 개인이 부여하는 상징성의 표출 정도.- CIP 는 관여도를 여러 측면으로 측정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어떤 차원에서 특정 제품에 높거나 낮게 관여되는지 알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