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소비현상01. 대량생산된 생활필수품 구매02. 상품에 대한 높은 소비지출 증가율03. 특별한 산업 시장을 지배하는 개인 생산자04. 소비자를 지배하는 생산자05. 유행, 계절, 특정 시장의 세분화로는 구분되지 않는 상품06. 시장 선택의 한계 존재 (공기업이든 사기업이든 생산자 이익을 반영하는 경향) 대중관광의 주요 특징- 대중관광의 대다수 관광상품들은 대중에게 제공되어야 함을 의미.- 관광과 관련된 소비재 지출이 증가.- 몇 개 회사가 특정 시장을 점령하고 있음.- 대중관광 생산자는 대중관광지를 새로 개발하거나 새로운 테마공원을 디자인해 새로운 관광명소를 개발하는 것에 앞서고 있음.- 대중관광상품은 전반적으로 서로 비슷함.- 개인여행자는 휴가 경험을 계획하기 위해 여러 관광 자원을 선택할 수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