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2/11 5

프링글스 허니 버터 Pringles Honey Butter

이번에 먹어본 프링글스는 프링글스 허니 버터에요. 작년 이맘때였어요. 거리를 돌아다니다 프링글스 허니 버터를 보았어요. 샛노란 통에 딱 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림이 그려져 있었어요. 게다가 허니 버터는 못 먹어본 맛이었어요. 작년 온갖 것에 다 꿀 발라놓는 게 유행이더니 프링글스도 결국 거기에 굴복했는지 허니 버터맛이 나와버렸어요. 무슨 맛인지 궁금하다기보다는 저런 것도 있구나 했어요. 작년에는 시중에 판매중인 프링글스를 다 먹어보자는 생각은 전혀 없었거든요. 게다가 작은 통 밖에 없었어요. 그러다 올해로 넘어왔어요. 계속 프링글스 허니 버터 큰 통을 찾아보았지만 큰 통은 보이지 않았어요. 홈플러스고 편의점이고 다 없었어요. 몇 달을 계속 프링글스 허니 버터가 큰 통으로 있나 찾아보았지만..

관광마케팅 - 관광마케팅의 기본 요소 - 욕구, 욕망, 수요, 상품, 교환, 거래

- 마케팅과 판매란 용어는 흔히 서로 혼동되어 사용됨.- 그러나 마케팅과 판매는 동일한 것이 아님.- 마케팅01. 많은 제품과 서비스 중에서 특정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구매자를 확산시키기 위해 판매자측이 행하는 모든 의사결정과 행동의 총체.02. 고객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가를 알아내야 함.03. 고객의 욕구에 맞게 상품을 제공해주고 상품을 팔기 위한 가장 적절한 장소를 선택해야 함.04. 상품의 유용성을 잠재 고객에게 알려줌.05. 마케팅 전체 과정 평가 및 판매를 창조.- 판매01. 상품을 구입하기 위해 고객이 돈을 지급하거나 상품을 인도하기로 약속하는 것.02. 마케팅 과정의 한 국면에 불과할 수 있음. 관광 마케팅의 기본 요소 01. 욕구 Needs- 마케팅에 내재된 가장 기본적인 개념.- ..

[자작 판타지 소설] 기적과 저주 - 3장 05화

어떻게 하면 아다비아가 다시 원래대로 돌아올 수 있을까? 이미 멀어버린 눈과 흉측해진 얼굴은 어떻게 해도 돌아올 수 없을 거다. 그러나 쿠룬나스에서 평범한 인간으로 돌아올 수는 있지 않을까? 예전 그 예쁘고 아름다웠던 아다비아의 얼굴은 더 이상 볼 수 없다. 상처가 나아도 얼굴은 온통 흉터 투성이겠지. 괜찮아. 그런 건 지금 아다비아가 쿠룬나스 상태라는 것에 비하면 정말 아무 것도 아닌 문제다. "이고, 아다비아 얼굴, 루즈카가 그런 거야?" "응. 아마도." 이고는 나를 바라보지 않고 장부만 멍하니 들여다보며 건성으로 대답했다. "꼭 그래야했을까?" "뭐를?" "그렇게 얼굴을 흉측하게 만들어야 했냐구." "지금 루즈카가 잘못했다는 거야?" "꼭 그건 아니지만..." 이고가 인상을 쓰며 나를 바라보았다...

서울 고려대 24시간 카페 - 할리스커피 안암오거리점

"이제 안암으로 넘어가야지!" 이날 목표는 24시간 카페를 정말 많이 돌아다니는 것이었어요. 정확한 목표가 생겼거든요. 목표가 생겼으니 달성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러기 위해서는 열심히 돌아다녀야 했어요. 인천, 경기도 24시간 카페들 돌아다니다 정말 꽁꽁 얼어붙어서 혼났어요. 앞으로 24시간 카페 돌아다니기 정말 어렵겠다고 생각했어요. 솔직히 올해 이제 그만다닐까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너무 추워서 도저히 다닐 수가 없었거든요. 12월이 되면 날이 더 추워질 것이었어요. 그러면 한밤중에 밖에 나갈 엄두가 나지 않을 거에요. 나간다고 해도 24시간 카페를 여러 곳 돌아다니는 것이 아니라 기껏해야 한 곳 정도 가서 거기서 죽치고 있겠죠. 그렇지만 12월은 24시간 카페를 돌아다니기 정말 안 좋아요. 왜냐..

오뚜기 김치라면

이번에 먹어본 라면은 오뚜기 김치라면이에요. 오뚜기 김치라면은 주변에서 은근히 눈에 잘 띄는 라면이에요. 슈퍼마켓 및 대형 마트에 가도 있지만, 길거리를 돌아다니다보면 가끔 핸드폰 대리점에서 이벤트 선물로 나와 있는 것을 볼 수 있거든요. 게다가 '김치라면'이라는 라면 자체가 우리나라에서 꽤 오래 전부터 존재했던 라면이다 보니, 이 라면 자체가 언제 나왔는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세상에 존재해도 전혀 어색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아요. 제가 마트에서 오뚜기 김치라면을 구입할 때에는 이 라면이 할인행사중이었어요. '이거 맛은 있을 건가?' 김치라면에 대한 기대치 자체는 아주 밑바닥. 김치라면 종류를 이것저것 먹어보았어요. 최근에 먹어본 것이 아니라 예전부터 김치라면은 있어왔기 때문에 어렸을 적부터 몇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