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2/06 3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쿠키홀릭 산타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쿠키홀릭 산타에요. 베스킨라빈스31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확인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접속했을 때였어요. 10월에는 할로윈이 있어서 마법사의 할로윈, 고스트월드, 마녀의 칵테일 파티 같은 할로윈을 연상시키는 아이스크림들이 재등장했었어요. 12월이라 하면 연말과 크리스마스. 혹시 이것과 관련된 아이스크림이 등장했나 궁금했어요. 배스킨라빈스31은 시즌 메뉴로 예전에 단종되었던 아이스크림을 잘 부활시킨다는 것을 올 한 해 베스킨라빈스31에서 40종류가 넘는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면서 깨우쳤거든요. 크리스마스와 산타클로스, 그리고 연말이라는 확실한 이미지를 단단하게 구축하고 있는 12월에 맞추어 시즌 메뉴를 안 내놓는다면 그것이 더 이상한 것 아닌가하는 생각까지 들었..

경기도 의정부 부대찌개 식당 - 보영식당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살면서 매우 편한 것이 한 가지 있어요. 누가 오든 일단 부대찌개가 있다. 가족이든 친구든 지인이든 간에 누가 저를 찾아와서 같이 밥 먹으러 갈 때 당연히 메뉴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어요. 상대방이 기껏 의정부 왔는데 맛있는 것 파는 식당으로 데려가서 식사를 해야 하니까요. 게다가 '의정부'라는 경기도에 위치한 시에 온 이상 누구라도 뭔가 특별한 것 먹기를 기대하기도 하구요. 그런 점에서 의정부는 부대찌개가 있기 때문에 메뉴 고를 때 상당히 편해요. 누가 오든 마땅히 무엇을 먹을지 생각나지 않으면 부대찌개 먹으러 가면 되거든요. 잠시 다른 거 먹을 거 없나 생각해보다가 생각하기 귀찮으면 그냥 부대찌개나 먹으러 가야겠다고 결정을 내리곤 해요. 이래도 되는 이유는 의정부 부대찌개가 유명하..

경기도 화성시 병점 24시간 카페 - 탐앤탐스 병점점

광명시 24시간 카페를 찾았을 때였어요. '설마 화성시에도 24시간 카페가 있을 건가?' 광명시와 오산시 사이에는 화성시가 있어요. 경기도 서부권을 다 끝냈다고 하려면 화성시에 24시간 카페가 있는지 확실히 알아봐야 했어요. 있는데 없어서 못 갔다고 하면 안 되니까요. 화성시는 얼핏 봐서는 면적이 넓어서 인구가 많다보니 시가 된 곳 같아보였어요. 화성에 24시간 카페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되지 않았어요. 그래도 알아봐야 했어요. 일단 의왕, 과천에는 24시간 카페가 없는 것이 확실했어요. 시흥에 있는 것은 지도에는 24시간 카페라고 하지만 제가 직접 가보았어요. 지금은 영업시간을 또 바꾸었을지 모르지만 제가 갔을 때는 분명히 아니었어요. 그 동네에 가장 오래 하는 카페인 것은 맞아서 24시간 카페로 묶어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