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1/16 6

해원푸드 믹스넛

동네 마트에 갔어요. 어금니 잇몸에 발생했던 염증이 가라앉자 입이 근질근질했어요. 마침 믹스넛 앞을 지나가게 되었어요. 믹스넛이 저를 유혹하고 있었어요. '안 돼! 나 믹스넛 먹다가 이 깨졌잖아!' 한때는 믹스넛을 정말 많이 먹었어요. 진짜 이 깨지도록 먹었어요. 과장이 아니라 믹스넛을 하도 많이 먹어서 어금니가 금가고 깨져서 크라운을 해야 했어요. 그거 때문에 한 달간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참 고생했어요. 그 이후 믹스넛은 어지간하면 자제하고 있어요. 한 번 먹기 시작하면 쉴 새 없이 계속 먹어대거든요. 오죽하면 제가 믹스넛 먹는 것을 보면 주변에서 무슨 다람쥐냐고 해요. 쉬지 않고 계속 먹어대서요. 그러니 어금니가 금가고 깨지죠. 이에 염증이 생기기 전에 특별히 먹고 싶었던 것은 아니었지만 염증이 가..

구글 애널리틱스 어플과 구글 애드센스 연동 방법 (Google 웹로그 분석 어플)

스마트폰에는 어플을 최대한 설치 안 하는 것이 좋아요. 어플을 계속 설치하다보면 스마트폰 속도가 느려지거든요. 하나라도 덜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 방법을 통해서 덜 설치하고, 사용하지 않는 어플은 빨리빨리 삭제해주는 것이 스마트폰을 쾌적하게 사용하는 최고의 방법이에요. 무슨 짓을 하더라도 이 기본적인 방법보다 더 효과적인 방법은 없어요. 구글 애널리틱스 공식 어플은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에서 'Google 웹로그 분석'이에요. 구글 애드센스 공식 어플 이름은 'Google 애드센스' 구요. 둘 다 Google LLC 에서 제작한 어플이에요. 구글 애드센스를 블로그에 설치하고 나면 애드센스 수입에 대한 관심이 많이 생겨요.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확인해보고 싶어서 구글 애드센스 ..

구글 애널리틱스와 구글 애드센스 연동 및 통계 보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는 분들 보면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해 수익을 내기 위해 시작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세요. 물론 저도 티스토리를 처음 가입했을 때는 그런 목적이 당연히 있었구요. 구글 애드센스를 설치하고 수입이 발생하기 시작하면 조금씩 자신의 블로그 글에서 어떤 글이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지 관심이 많이 생기게 되요. 더욱이 예전과 달리 티스토리 관리자 PC 버전 업데이트 이후 티스토리에서 제공해주는 통계가 상당히 많이 부실해졌어요. 유입 키워드는 티스토리 관리자 PC 버전에서 극히 제한적으로 제공해주고 있어요. 티스토리 어플에서는 아직까지 유입키워드 전체 갯수 및 종류를 확인할 수 있지만, 모바일로 보면 상당히 불편한 것이 사실이에요. 예전에는 pc 버전에서 ctrl+f 키를 이용해서 어떤 글이 ..

글자수 세기 프로그램 - 다음, 네이버 글자수세기 비교

글을 쓰다보면 글자수를 맞추어서 글을 써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자기소개서에서 글자수를 요구하는 경우도 있고, 요즘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글자수를 맞추어서 글을 쓰려고 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글자수 세기 기능은 은근히 조금 쓸 일이 있고, 수요가 많은 편이라 여기저기에서 지원을 해주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제대로 작성한 글의 글자수를 세어보려고 한다면 워드, 한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글자수를 세어보는 것이 가장 좋아요. 그렇지만 가볍게 글을 쓰고 몇 글자 작성했는지 알아보려는데 저런 워드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서 타이핑하는 것을 귀찮아요. 컴퓨터가 느릴 경우 가뜩이나 느린 컴퓨터를 더 느리게 하고, 워드 프로그램에서 작성한 글을 그대로 블로그 같은 곳에 붙여넣으면 글꼴 정보까지 같이..

경기도 부천 1호선 부천역 24시간 카페 - 엔제리너스 부천북부점

부천 24시간 카페 돌아다니는 것의 마지막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였어요. "여기 왜 이렇게 24시간 카페가 몰려 있어?" 도착하자마자 매우 놀랐어요. 부천역 쪽에는 24시간 카페가 드롭탑 부천역점만 있다고 알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아니었어요. 24시간 카페가 몇 곳 몰려 있었어요. 아직 어둠이 많이 남아 있었어요. 동지가 가까워지고 있었거든요. 동지가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은 어둠의 시간이 길다는 것을 의미했어요. 만약 부지런히 움직인다면 어둠 속에서 24시간 카페 한 곳을 더 갈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확 하나 더 가버려? 어차피 부천은 의정부에서 멀기 때문에 자주 올 수 있는 곳이 아니에요. 게다가 부천 너머 인천은 24시간 카페를 아직 딱 한 곳 밖에 가보지 못했어요. 부천을 또 올 이유는 정말 없었..

사회학 - 서양 선진 사회의 가족 변화 : 재혼, 재결합 가족

재혼 - 재혼은 다양한 이유로 발생.- 20대 후반~40대 초반에 재혼하는 커플의 경우 초혼 때에 태어난 한두 명의 자녀를 재혼할 때 함께 데려오는 경우가 있음.- 이보다 더 늦은 나이에 재혼하는 경우 성인 자녀들은 재혼 부모가 꾸민 새집에서 아예 함께 기거할 필요가 없을 수 있음.- 또한 재혼 이후에 또 다시 새로운 자녀가 태어날 수 있음.- 재혼 커플의 한쪽 배우자는 이전에는 독신, 이혼 상태 또는 홀아비, 미망인이었을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조합이 이론적으로 가능.- 그러므로 몇 가지 일반적 요점은 지적할 만 하나, 재혼에 대한 일반화에는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함. - 이혼율 상승과 더불어 재혼율 역시 높아짐.- 재혼 커플의 많은 비율은 이혼한 배우자들이 주도.- 오늘날 서구 사회에서 적지 않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