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1/13 3

2018 할리스커피 플래너 (다이어리) - 시우 디자인

할리스커피에서 2018 할리스커피 플래너 받았어요. 현재 할리스커피에서는 시즌 메뉴 두 잔을 포함해서 7잔을 마시면 2018년 다이어리를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여기서 시즌 메뉴에 해당하는 메뉴는 총 일곱 가지 음료로, 토피딜라이트, 토피딜라이트 할라치노, 리얼벨지안초코, 리얼벨지안카페모카, 민트초코, 민트초코 할라치노, 고구마라떼에요. 제가 2018 할리스커피 플래너를 받았다는 것은 제가 11월 되어서 할리스커피 24시간 매장 7곳을 갔다는 것을 의미해요. 24시간 카페를 갈 때가 아니면 할리스커피를 가는 일이 거의 없거든요. 제가 사는 동네에는 할리스커피 24시간 매장이 없어서요. 24시간 카페 돌아다니는 것과 무관하게 심야시간에 카페를 잘 이용하다보니 주로 가는 카페는 동네에 있는 24시간 카페..

경기도 부천 상동 소풍 종합 터미널 24시간 카페 - 커피룽가

서울 금천구에 있는 24시간 카페를 다녀오고 나서 11월에 24시간 카페를 더 갈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갈 곳이 여러 곳 남았어요. 제가 가본 24시간 카페는 수도권에 있는 24시간 카페 중 일부니까요. 가려고 하면 아직 많이 남았어요. 멀기는 하지만 인천에 있는 24시간 카페는 지금까지 딱 한 곳 가보았고, 강남, 분당에 있는 24시간 카페는 아직 하나도 가보지 못했어요. 부천 한 번 가봐? 경기도 부천. 이곳을 처음 들어본 것은 제 친척 중 한 분이 여기 사신다고 해서였어요. 그때 부천이 인천 안에 있는 곳인 줄 알았어요. 그러나 찾아보니 인천 안에 있는 것은 부평이었고, 부천은 경기도의 시였어요. 인천과 부천은 다른 곳이었어요. 인천 바로 옆이기는 하지만요. 그렇게 한 번 들어보았고, 그 다음에..

할리스커피 밀크티 크림라떼

"할리스커피는 밀크티 마셔봤으니 거기는 밀크티 끝났다." 할리스커피 밀크티 라떼는 할리스커피 노원문화의거리점 갔을 때 마셨어요. 그 전까지 할리스커피에서 밀크티를 마셨다고 생각했지만, 이것이 착각이었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그러다 다행히 노원구 24시간 카페를 쭉 둘러보는 길에 할리스커피 노원문화의거리점이 들어 있었기 때문에 그때 바로 마셨어요. 할리스커피에서 밀크티 라떼를 마셔보았으니 할리스 커피의 밀크티는 이제 끝났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렇게 혼자 할리스커피의 밀크티는 이제 완벽히 끝났다는 착각 속에 빠져 있었어요. 이 착각이 깨진 것은 정말 얼마 안 되었어요. 발단은 할리스커피에서 아메리카노가 아니라 다른 것들을 마시기 시작한 것이었어요. 할리스커피에는 커피가 아닌 음료도 많이 있어요.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