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23 3

피자스쿨 포테이토 피자

피자스쿨 피자에서 가장 인기 좋은 메뉴는? 피자스쿨 피자 중 저가 라인업은 모두 인기가 좋아요. 콤비네이션 피자와 불고기 피자가 조금 밀리기는 하지만, 그것조차도 인기가 좋은 편이에요. 저가 라인업에 속하는 피자 모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지만, 그 중에서 왕중왕을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포테이토 피자에요. 그래서 피자스쿨 피자 추천해달라고 하면 포테이토 피자는 꼭 나와요. 고구마 피자, 페퍼로니 피자도 인기가 상당히 좋기는 하지만 포테이토 피자 앞에서는 인기가 조금 밀리는 편이에요. 고구마 피자는 달착지근해서 식사 보다는 오히려 간식에 가깝고, 페퍼로니 피자는 짭짤하기 때문이 짜다고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들이 좀 있거든요. 피자스쿨 포테이토 피자는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후기도 엄청나게 많아요. 하지만 저..

사회학 - 사회의 유형 (수렵사회, 목축사회, 산업사회, 개발도상국, 신흥공업국)

- 문화적 특성은 사회 발전의 일반적인 패턴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음.- 한 사회가 도달한 물질문화의 수준은 문화 발전의 다른 측면을 전적으로 결정한다고는 할 수 없지만 영향을 미치게 됨. 수렵인과 채집인 - 수렵인과 채집인은 사냥이나 낚시 혹은 야생 식용 식물의 채집을 통해 생계를 이어감.- 이런 문화는 오늘날에도 세계의 일부 지역 등에서 존재.- 주로 브라질 정글, 뉴기니, 아프리카 등에서 존재하나, 대부분은 서구 문명의 광범위한 전파로 파괴되거나 병합.- 보다 규모가 큰 사회와 비교해볼 때, 특히 근대사회와 비교해볼 때 대부분의 수렵, 채집 사회에서는 불평등이 거의 발견되지 않음.- 수렵인과 채집인은 기본적 욕구를 넘어서는 물질적 부에 거의 관심이 없음.- 그들은 종교적 가치, 의식과 의례 활동에 ..

관광학 개론 - 관광의 경제, 사회, 문화, 환경적 효과

- 관광의 효과는 다양한 방면에서 나타나는데, 일반적으로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환경적 측면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그 중요성이 점차 증대. 관광의 효과 - 지역적 관점 국내 1. 경제 성장 효과 2. 국민소득 증대효과 3. 조세수입 증대 효과 4. 고용, 노임, 근로의욕 증진 효과 5. 국내자원 이용 효과 6. 지역격차 시정 효과 7. 환경 보전 효과 8. 국가 안보적 효과 국외 1. 높은 외화가득률로 국제수지 개선 효과 2. 관광객 상호왕래로 국민 교양 향상 효과 3. 국제사회의 상호이해 및 국제친선 증진 효과 4. 민간외교 촉진, 국가 선전 및 홍보로 국위선양 기여 효과 5. 국제간 경제교류증대와 국제무역 진흥 6. 문화교류로 민족문화 창달 효과 7. 세계평화 관광의 효과 - 분야별 측면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