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3/23 3

피자스쿨 직화홀릭 바이트 피자

피자스쿨 피자 중 바이트 피자 종류는 3종류가 있어요. 직화홀릭바이트 피자 역시 이 바이트 피자 3종류 중 하나에요. 정확히 잘 기억나지는 않지만 직화 홀릭 바이트 피자는 처음 도이치바이트 피자 및 멕시칸바이트 피자 나올 때 같이 나온 것이 아니라 나중에 따로 나온 것으로 알고 있어요. 직화홀릭 바이트 피자는 11000원이에요. 피자스쿨 메뉴 중 가장 비싼 메뉴 중 하나죠. 직화홀릭 바이트 피자는 이렇게 생겼어요. 홈페이지에 의하면 이 피자의 총중량은 644g, 1회 제공량은 2조각에 242g, 열량은 649kcal 이라고 해요. 주요 토핑은 직화불고기, 양파, 방울토마토에요. 엣지를 보면 이렇게 고구마 무스가 쳐져 있고, 엣지가 바이트로 되어 있어서 갈릭 소스에 찍어먹게 되어 있어요. 처음 이 피자를 ..

관광지리학 - 관광객의 행태

- 관광객의 행태는 휴양지 편의시설 구조 및 지역주민과 관광객 간의 관계에 영향을 줌.- 크리펜도르프 : 관광객은 자신이 꿈꾸는 곳에 도착했을 때 집에 있는 것처럼 행동. 일상권에서 탈출한 관광객은 공간적으로 집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에 일하지 않아도 됨. 휴양지는 일상권과 달리 이국적인 배경을 지니고 있는데 이러한 이국적인 휴양지에서 극소수의 관광객만 집에서와 같은 편안함을 추구하고 대부분의 관광객은 마치 식민주의자 같은 공격적인 행태를 보인다고 함. 휴가 중인 사람은 대개 자기 중심적이고 다른 사람에 대해 관심이 적으며, 특히 지역주민에 무관심함. - 관광객 행태에 관한 연구는 두 가지 주제 - 즉 일반적인 관광객 활동과 관광객 일정표를 기초로 좀 더 세부적인 분석에 초점을 두고 있음.- 일반적인 관광..

사드 문제로 인한 중국 내부 반한 감정 확산을 계층 갈등으로 볼 수 없을까

요즘 연일 사드 문제로 인한 중국의 보복이 뉴스로 나오고 있어요. 보복 내용은 크게 두 가지에요. 한국으로의 관광을 막고, 중국 내에서 반한 감정을 조성한다는 내용이에요. 사실 생각해보면 중국의 보복은 결국 자기에게 피해를 줄 수 밖에 없어요. 선진국 기업이 후진국으로 진출할 때는 현지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요. 왜냐하면 현지의 저렴한 노동력을 이용하기 위해 공장을 후진국으로 이전시키는 것이기 때문이지요. 중국에 진출한 한국 기업에 보복을 하면 우리나라도 경제적으로 손실을 보겠지만, 중국 또한 졸지에 늘어나는 실업자를 감당해야 한다는 것이이에요. 관광업 또한 마찬가지에요. 한국에서 저렴한 노동력을 활용하기 위해 조선족을 포함한 중국인을 많이 고용하는데, 이는 관광업이라고 크게 다르지 않아요. 더욱이 이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