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2/26 3

여행 유용한 아이템 - 다이소 플라스틱 독서대

서 있으면 앉고 싶고, 앉으면 눕고 싶은 것이 인간의 마음. 저는 집에서 바닥에 양반다리로 앉아서 지내요. 책상은 없고 밥상을 책상처럼 이용해요. 그러다보니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이 어려워요. 다리도 저리고 허리도 아파서요. 그래서 누워서 노트북을 할 방법이 없을까 곰곰히 고민했어요. 이것은 여행 가서도 많이 느끼는 문제에요. 여행중 하루 일정을 마치고 여행 기록을 정리하는데, 아무래도 피곤하다보니 누워서 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거든요. 숙소에 앉아서 노트북으로 여행 기록을 정리하면 걷고 서 있는 것보다는 피로가 덜 쌓이기는 하지만 어쨌든 누워서 쉬고 싶은 생각이 마구 들어요. 즉 누워서 노트북을 하는 방법을 찾아낸다면 집에서도, 여행중에서도 편하게 노트북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 여기에서 조건..

여행 Tip 2016.12.26

피자스쿨 멕시칸 바이트 피자

피자스쿨 피자 중 바이트 피자 세 종류 중 하나가 멕시칸 바이트 피자에요. 이것은 상당히 나온지 오래된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제가 우즈베키스탄 가기 전에 이미 나온 종류일 거에요. 멕시칸 바이트 피자 역시 다른 바이트 피자들과 마찬가지로 11000원이에요. 피자스쿨의 멕시칸 바이트 피자는 이렇게 생겼어요. 이 피자는 피자 엣지가 바이트로 되어 있고, 바이트 바로 옆에 고구마 무스가 뿌려져 있어요. 일단 얼핏 보면 피자 부분은 핫치킨 피자와 매우 닮았어요. 이 피자는 총중량 785g, 1회 제공량은 2조각 196g에 열량은 500kcal이에요. 이 피자는 확실히 매워요. 진짜로 다른 체인점의 매운 피자들과 비교해도 확실히 매운 편에 들어가요. 베이스는 핫치킨 피자이지만 핫치킨 피자보다도 이건 더 매워요. ..

중국 식품업체 康师傅 컵라면 红烧牛肉面

이번에 소개할 컵라면은 중국의 식품업체 康师傅 에서 생산하고 있는 红烧牛肉面 이라는 라면이에요. 红烧 는 고기나 생선 등을 살짝 볶은 후, 간장을 넣어 색을 입히고 다시 조미료를 가미하여 졸이거나 뚜껑을 닫고 익힌다는 말이에요. 그리고 牛肉面 은 한자를 그대로 읽으면 되요. '우육면' - 즉 쇠고기면이라는 뜻이지요. 이 라면의 봉지라면 버전은 예전에 서울 창신시장에서 구입해 먹어본 적이 있어요. 중국 봉지라면 红烧牛肉面 = http://zomzom.tistory.com/1275 이 라면을 생산중인 캉스푸는 중국에서 꽤 유명한 식품업체에요. 캉스푸의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masterkong.com.cn/ 에요. 이 회사는 1992년 창립되었어요. 이때는 인스턴트면 생산회사였어요. 1996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