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좀좀이 2018. 11. 26. 07:59
728x90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에요.


"이번에는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나왔네?"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았어요. 제가 안 먹어본 아이스크림 중 시즌 메뉴로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새로 나와 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은 겨울이 되면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을 내놓는 것 같아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날이 추워지자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하나 둘 등장하고 있거든요. 베스킨라빈스31에는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몇 종류 있어요. 그 중 제가 먹어본 것은 루나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과 카라멜 프랄린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에요.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은 제가 처음 보는 것이었어요. 제가 본격적으로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기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본 기억이 없었어요.


"이번에는 이거 먹어야지."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을 지금까지 83종류 먹어보았어요. 아직도 안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이 많이 있어요. 언제 가든 매장에 있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같은 것도 안 먹어보았고, 초콜렛, 그린티 같은 매우 기본적인 것도 안 먹어보았어요. 이런 언제나 있는 메뉴들 몇 개를 제외하면 매달 제가 새로 먹어보는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과 시즌 메뉴로 나온 것 한 종류 정도 되요. 83종류 먹어보니 시즌메뉴로 나오는 것 중 먹어본 것이 나올 때도 이제 종종 있더라구요.


배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시즌 메뉴로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하고 동네 배스킨라빈스31 매장으로 갔어요.


"그거 단종되었어요."

"예?"


이번 달은 대체 왜 이러지?


바로 전에 시즌 메뉴로 나왔던 쿠키 앤 초콜릿도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한 후 먹으러 갔더니 거의 모든 매장에서 단종되었다고 했어요. 그래도 다행히 동네 한 매장에서 이걸 팔고 있어서 간신히 먹어보았어요. 그런데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도 마찬가지였어요. 신메뉴가 나올 거라 단종되었다는 대답이 돌아왔어요. 다른 곳에서는 판매하는지 알아보았어요. 역시나 없다는 대답이 돌아왔어요.


'거기라면 있을 건가?'


제가 사는 동네에서 조금 멀리 떨어진 매장이 떠올랐어요. 거기에서라면 판매하고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거기는 거리가 좀 있기 때문에 무턱대고 찾아가볼 수 없었어요. 전화를 걸었어요.


"거기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있나요?"

"예, 있어요."


어떻게든 돼!


동네에서 조금 멀리 떨어진 매장으로 걸어갔어요. 매장에 가자마자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있나 살펴보았어요. 다행히 있었어요. 통은 바닥을 보이고 있었어요.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 온 것이었기 때문에 망설이지 않고 바로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 싱글 레귤러 컵으로 하나 주문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붉은 딸기 시럽과 하얀 아이스크림의 조합이었어요.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서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에 대해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에 상큼한 스트로베리와 치즈케이크가 쏙쏙!'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배스킨라빈스31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 영문명은 STRWBERRY CHEESECAKE 이에요.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참 부드러웠어요. 이가 참 기분좋게 폭신하게 아이스크림 안으로 들어갔어요. 식감이 기분을 부드럽게 만들었어요.


아이스크림 사이에 치즈케이크 조각이 들어있었어요. 치즈케이크 조각은 아이스크림보다는 단단하나 역시나 부드러웠어요. 치즈케이크 조각은 짠맛이 조금 있었어요. 그래서 씹을 때 모르고 넘어가더라도 짠맛 때문에 치즈케이크 조각을 씹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어요.


딸기 시럽은 흔한 딸기잼 맛이었어요. 그래도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와 좋은 조합을 이루고 있었어요. 시럽 있는 부분과 없는 부분 맛이 확실히 차이나서 아이스크림 두 종류를 번갈아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심적 중압감을 해소시킬 때 도움되고 화를 삭힐 때에는 그다지 도움되지 않을 것 같다고 하면 정확할까?


베스킨라빈스31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은 스트레스 정말 많이 받을 때 먹으면 맛과 식감이 기분 누그러뜨릴 아이스크림이었어요. 그러나 스트레스 너무 받을 때에는 오히려 이게 너무 부드러워서 스트레스 해소에 크게 도움될 거 같지 않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