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프링글스

프링글스 버터 카라멜 Pringles Butter Caramel

좀좀이 2017. 2. 17. 17:22
728x90

이번에 먹어본 프링글스 종류는 버터 카라멜이에요.


프링글스 버터 카라멜


이 제품은 분홍색 통이에요. 재미있는 것은 이 감자칩 아래 있는 통이 왠지 팝콘 그릇처럼 생겼다는 것이에요.


프링글스 버터카라멜


프링글스 버터카라멜은 내용량이 110g 이에요. 열량은 572 kcal 이에요. 식품 유형은 과자로, 유탕처리제품이에요. 버터 카라멜 시즈닝이 7% 함유되어 있는데, 이 시즈닝을 구성하는 성분 가운데에서 버터분말이 1%이고 카라멜이 0.2% 래요.



이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으로는 '달콤한 카라멜과 고소한 버터향의 매력적인 조화!'라고 적혀 있어요. 이것 또한 원산지는 말레이시아에요.


프링글스 버터카라멜 성분


이 감자칩의 원재료를 보면 건조감자, 식물성유지, 버터카라멜시즈닝 등이 들어가 있어요.


이 제품은 밀, 우유를 함유하고 있고, 대두, 토마토, 게, 새우, 계란, 쇠고기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 시설에서 제조되고 있다고 해요. 수입 판매원은 농심 켈로그에요.


프링글스 버터카라멜 감자칩


영화관에서 파는 카라멜 팝콘맛!


이렇게 완벽히 표현할 수 있는 맛이었어요. 정말로 영화관에서 파는 카라멜 팝콘 맛이었어요. 다행히도 100% 똑같은 것은 아니라 감자칩 맛도 충분히 잘 느껴졌어요. 감자칩 맛만 느껴지는 밍밍한 양념도 아니었고, 카라멜 팝콘맛이 감자칩 맛을 다 가려버리는 맛도 아니었어요. 참 균형 잘 잡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카라멜 팝콘맛 감자칩이었어요. 이것은 짜지 않고 달았어요. 이것을 먹으니 왠지 영화 한 편 보아야할 것 같았어요.


프링글스 버터 카라멜은 달콤한 감자칩이 먹을 때 먹거나 영화보면서 감자칩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