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외국 과자

말레이시아 감자칩 과자 - 테스코 칩스 사우어 크림 & 어니언 Tesco chipz sour cream & onion

좀좀이 2017. 3. 9. 08:16
728x90

이번에 먹어본 감자칩은 테스코 칩스 사우어 크림 & 어니언 Tesco chipz sour cream & onion 이에요. 이 과자는 홈플러스에서 프링글스와 같이 판매되고 있어요.


테스코 칩스 사우어 크림 & 어니언


오리지날과 더불어 사우어 크림 & 어니언 은 프링글스에도 있는 맛이에요. 프링글스 중에서도 꽤 오래된 맛이지요.



통 한쪽에는 태국어가 적혀 있어요.



그리고 다른 한쪽에는 우리말로 제품 설명이 나와 있어요.



이 제품의 원산지는 말레이시아에요. 내용량은 110g 이에요. 건조감자가 59.8% 들어가 있고, 식물성 오일과 타피오카 전분, 양파 분말 등이 들어기 있어요.


이것은 550kcal 이에요.



과자는 이렇게 생겼어요.


이것은 대용품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개성이 강한데?


프링글스 오리지널과 사우어크림&어니언은 '짜다'와 '더 짜다'라고 할 정도에요. 사우어크림&어니언에서 양파향이 느껴지기는 하나 그렇게 강하지 않고, 짠맛이 오리지널보다 훨씬 강하거든요.


그런데 테스코 칩스 사우어크림&어니언은 이것 역시 오리지널보다 짜기는 했지만 프링글스 사우어크림&어니언보다는 덜 짰어요.


중요한 것은 양파향이 매우 진해서 양파 과자를 먹는 느낌이 들었다는 것이었어요. 게다가 해물 과자 맛도 살짝 났어요.


이것은 프링글스 사우어크림&어니언의 대용품이라고 보기에는 이렇게 차이가 좀 커서 그냥 다른 과자로 보아야 될 것 같았어요.

반응형